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캄보디아에서 사망한 BJ 아영의 비운
    실시간 이슈 2023. 6. 11. 20:08
    728x90


    캄보디아에서 사망한 BJ 아영의 비운


    캄보디아에서 시신으로 발견된 BJ 아영의 사망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애도하고 있다. BJ 아영은 한국에서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다가 지난 3월에 BJ 생활을 청산하고 일반인으로 돌아가겠다고 발표했다. 그러나 그녀는 캄보디아 여행 중에 미스터리한 사망을 당했다.


    BJ 아영은 지난 6일 캄보디아 프놈펜 인근 연못가에서 매트에 싸인 상태로 발견됐다. 그녀는 지인과 함께 캄보디아로 출국했으며, 현지 병원에서 치료를 받은 사실이 확인됐다. 정확한 사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으나, 현지 경찰은 중국인 부부를 살인 용의자로 체포했다고 한다. 또한 BJ 아영의 시신에 구타 흔적이 있었다는 보도도 나왔다.


    BJ 아영은 인스타그램에서 25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었다. 그녀는 유튜브 채널도 운영했으나 활동을 거의 하지 않았다. 그녀는 지난 3월 17일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BJ 청산했다. 당분간 일반으로 살려고요"라고 말했다. 이어 "한국 돌아가서 유튜브에 제 진실성이 담긴 영상 하나 올리겠습니다"라면서 "저도 듣고 보고 한 게 많은데 그냥 ‘아영이 생각은 이렇구나’ 하고 봐주세요"라고 했다.


    BJ 아영은 2019년에도 화제가 됐었다. 그녀는 BJ 열매와 우창범의 폭로전에 언급되면서 갓세븐 마크와 만났다가 헤어졌다는 소문이 돌았다. 당시 그녀는 "가만히 있던 나는 대체 무슨 죄냐"며 "그분의 전남친의 현여친분과 인스타 맞팔을 하고 사진을 올린 것이 죄냐"고 분노했다. 그는 "그분과 연을 끊을 때 부탁드렸고, 더 이상 연관되거나 관심받고 싶지 않다"며 "버닝썬 사건과 관련 없고, 그것 때문에 방송을 그만둔 것은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BJ 아영의 갑작스러운 부고에 많은 팬들과 동료들이 슬퍼하고 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에는 "언니 사실 아니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진짜 안 믿겨진다", "돌아오세요" 등의 추모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BJ 아영의 가족과 친구들에게 위로와 힘을 보내드린다.


    실시간 이슈 :: BJ아영


    오늘의 실시간 이슈 키워드 BJ아영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2023-06-11 20시, 현재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에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를 구독하시면, 실시간 이슈에 대해 빠르게 퀄리티 높은 분석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독버튼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