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용없어 거짓말’ 김소현, 황민현의 거짓말에 혼란스러워하는 이유는?
    실시간 이슈 2023. 8. 22. 23:27
    728x90


    ‘소용없어 거짓말’ 김소현, 황민현의 거짓말에 혼란스러워하는 이유는?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에서 김소현은 거짓말이 들리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목솔희 역을 맡았다. 그녀는 황민현이 연기하는 김도하와 사랑에 빠지게 되지만, 그의 과거와 거짓말에 대해 알게 되면서 위기에 처한다.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은 거짓말이 들리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목솔희와 그녀를 사랑하게 되는 김도하의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이다. 김소현과 황민현은 이 드라마에서 서로에게 특별한 존재가 되면서 호감을 표현하고 가까워지는 모습을 보여줬다. 하지만 김도하의 과거와 거짓말이 드러나면서 두 사람의 관계는 위태로워진다.


    김도하는 목솔희에게 자신의 비밀을 밝히려고 결심한다. 그는 과거에 살인 용의자였지만 사람을 죽이지 않았다고 말한다. 하지만 목솔희는 그의 말이 거짓말로 들린다는 것을 알게 된다. 목솔희는 거짓말이 들리는 특별한 능력 때문에 가족과도 틀어지고 남자도 만나지 못했다. 그녀에게 김도하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 남자로서 편안함과 신뢰감을 줬다. 그래서 김도하의 거짓말은 그녀에게 큰 충격과 혼란을 주게 된다.


    목솔희는 김도하가 왜 거짓말을 하는지 이해할 수 없다. 그녀는 김도하가 자신을 속이려고 하는 것인지, 아니면 자신을 보호하려고 하는 것인지 의심한다. 목솔희는 김도하의 진실을 알아내기 위해 노력하지만, 그 과정에서 더 많은 비밀과 거짓말에 부딪히게 된다.


    '소용없어 거짓말’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저녁 8시 50분에 tvN에서 방송된다.

    ‘소용없어 거짓말’ 김소현, 황민현의 과거 살인사건에 대한 진실을 알아낼 수 있을까?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은 거짓말이 들리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목솔희(김소현 분)와 그녀를 사랑하게 되는 김도하(황민현 분)의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이다. 김도하는 현재 잘 나가는 작곡가이지만, 5년 전에 살인 용의자였던 과거가 있다. 그는 무혐의로 풀려났지만, 세상은 그를 살인자로 몰아가고, 자신의 정체를 숨기기 위해 마스크를 쓰고 살아간다. 목솔희는 김도하와 사랑에 빠지게 되지만, 그의 과거와 거짓말에 대해 알게 되면서 위기에 처한다.


    드라마에서는 김도하가 왜 살인 용의자가 되었고, 그가 무엇을 숨기고 있는지에 대한 진실이 점차 밝혀진다. 김도하는 5년 전에 자신의 동창이었던 이강민(서지훈 분)의 여동생 이수진(김보라 분)을 죽였다는 의혹을 받았다. 이강민은 TV에서 김도하를 살인자로 몰아가는 인터뷰를 하고, 인터넷에서는 김도하의 신상을 공개했다. 김도하는 자신이 죽이지 않았다고 말하지만, 목솔희는 그의 말이 거짓말로 들린다. 목솔희는 김도하가 자신을 속이려고 하는 것인지, 아니면 자신을 보호하려고 하는 것인지 의심한다.


    목솔희는 김도하의 진실을 알아내기 위해 노력하지만, 그 과정에서 더 많은 비밀과 거짓말에 부딪히게 된다. 김도하는 자신의 친한 형 조득찬(윤지온 분)과 함께 이수진의 죽음과 관련된 음모를 파헤치려고 한다. 그러나 이수진의 죽음은 단순한 사건이 아니라, 국가적인 비밀과 연관되어 있음이 드러난다. 김도하는 자신의 정체와 과거를 밝히면, 목솔희와 자신 모두 위험에 처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소용없어 거짓말’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저녁 8시 50분에 tvN에서 방송된다.



    실시간 이슈 :: 소용없어 거짓말


    오늘의 실시간 이슈 키워드 소용없어 거짓말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2023-08-22 23시, 현재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에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를 구독하시면, 실시간 이슈에 대해 빠르게 퀄리티 높은 분석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독버튼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