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효섭, '낭만닥터 김사부3’에서 철근에 손 관통 당해 충격
    실시간 이슈 2023. 5. 28. 17:08
    728x90


    안녕하세요,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입니다 :)


    오늘의 실시간 이슈 키워드는 안효섭에 대한 주제입니다. 2023-05-28 17시, 현재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에 3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내용을 짧게 요약드리겠습니다.


    안효섭, '낭만닥터 김사부3’에서 철근에 손 관통 당해 충격


    오늘은 SBS '낭만닥터 김사부3’에서 안효섭이 철근에 손 관통 당하는 대위기를 겪었던 장면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안효섭의 팬이라서 이 드라마를 매주 기다리며 보고 있는데요, 어제 방송된 26화에서는 안효섭이 건물 붕괴 현장에서 응급 처치를 하다가 2차 붕괴로 매몰되고 철근이 손목과 손등을 관통하는 모습이 나와서 너무 충격적이었습니다.


    드라마 속에서 안효섭은 서우진이라는 이름의 의사로, 김사부(한석규)의 제자 중 한 명입니다. 서우진은 김사부의 영향으로 돌담병원에 입사하게 되고, 차은재(신민아)와 로맨스를 펼치면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서우진은 김사부를 존경하고 따르는 의사로, 자신의 인생을 바꿔준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제 방송에서는 돌담병원이 공동 재개발 구역의 노후된 건물 붕괴로 비상사태를 맞게 되고, 김사부가 재난의료지원팀을 준비하라고 지시합니다. 서우진은 현장의 재난의료지원팀을 자처하고 차은재와 함께 현장으로 나가게 됩니다. 그리고 김사부는 장동화(김주현), 박은탁(안보현), 장기태(임원희)를 지원팀으로 내보내고 차진만(윤나무)을 소환합니다.


    현장에 도착한 서우진과 차은재는 구조대원들과 함께 생존자들을 구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러던 중 건물 내에 아이들과 선생님이 매몰된 것을 발견하고, 서우진은 위험을 감수하고 건물 안으로 들어가 응급 처치를 하기로 합니다. 박은탁도 그와 함께 건물 안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서우진과 박은탁은 응급 처치를 무사히 마치고 구조를 기다리지만, 생존자 구조 도중 2차 붕괴가 일어나서 두 사람은 다시 매몰됩니다. 박은탁은 정신을 차리고 서우진을 찾아보니, 서우진의 손에 철근이 꽂힌 모습을 발견하고 충격을 받습니다. 서우진은 의식이 없는 상태로 피를 흘리고 있습니다.


    이 소식을 들은 김사부는 구조대에 연락을 해 왜 의료진들이 건물 내로 들어간 것이냐고 묻고, 서우진은 환자가 있어서 내려왔다고 말합니다. 김사부는 서우진을 믿고 붕괴 현장으로 내려가 철근을 분리하고 서우진을 병원으로 옮기게 됩니다. 그리고 김사부는 자신의 손목하고 맞바꾸는 한이 있어도 서우진의 손을 고쳐주겠다고 의지를 드러내고 수술에 들어갑니다.


    이 장면을 보면서 저는 안효섭의 연기에 감탄했습니다. 안효섭은 철근에 손 관통 당한 장면에서도 의식을 잃지 않고 환자들을 걱정하는 모습을 잘 표현했습니다. 그리고 김사부와의 대화에서도 선생님이란 누군가의 인생을 바꿔줄 수 있는 존재라는 것을 강조하며 김사부에게 감사함과 존경함을 드러냈습니다. 안효섭은 이런 모습으로 서우진이라는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었습니다.


    저는 안효섭의 연기력과 매력에 빠져서 '낭만닥터 김사부3’를 즐겁게 보고 있습니다. 안효섭은 이 드라마에서 성장하는 의사로서의 모습과 차은재와의 로맨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저는 앞으로 안효섭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를 구독하시면, 실시간 이슈에 대해 빠르게 퀄리티 높은 분석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독버튼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