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한항공 승무원 가방서 실탄 발견
    실시간 이슈 2024. 7. 4. 10:57
    728x90


    대한항공 승무원 가방서 실탄 발견

    경찰 수사 적극 협조


    인천국제공항에서 태국 방콕으로 출국하려던 대한항공 승무원의 가방에서 실탄이 발견되어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지난 2일 오전 7시30분께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서 태국 방콕행 여객기(KE0657편)에 탑승하려던 대한항공 소속 승무원 A씨의 휴대수하물 가방에서 7.62㎜ 실탄(활성탄) 1발이 발견되었습니다. 경찰은 실탄을 수거한 뒤 A씨를 출국하도록 했으며, 그가 귀국하는 대로 실탄 소지 경위를 조사할 예정입니다. 대한항공은 A씨에 대해 자체 조사를 한 결과 실탄을 고의로 기내에 반입하려던 것은 아닌 것으로 판단했습니다. A씨는 최근 본가에서 어린 시절 사용한 파우치를 가져왔고, 이를 나중에 확인할 생각으로 가방에 보관했는데 그 안에 오래된 실탄이 들어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대한항공은 "경찰 조사에 적극 협조해 소명토록 하겠다"며 "대한항공은 객실 승무원 대상 정기 항공보안 교육을 온오프라인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 사례를 계기로 전 직원에 대한 교육을 더 강화해 안전의식을 높이는 계기로 삼겠다"고 밝혔습니다. 인천공항에서는 지난 3월에도 이륙을 앞둔 대한항공 여객기의 청소 작업자가 승객 좌석 아래 바닥에서 9㎜ 구경 실탄 1발을 발견해 관계 당국에 신고했습니다.


    이슈 관련 참고 뉴스글

     

    조현아 전 대한항공 부사장, '조승연'으로 개명...그동안 어땠나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합병으로 세계 10위권 항공사 탄생

     

    대한항공 승무원 가방서 실탄 발견


    인천국제공항에서 태국 방콕으로 출국하려던 대한항공 승무원의 가방에서 7.62㎜ 실탄(활성탄) 1발이 발견되어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지난 2일 오전 7시30분께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서 태국 방콕행 여객기(KE0657편)에 탑승하려던 대한항공 소속 승무원 A씨의 휴대수하물 가방에서 실탄이 발견되었습니다. 경찰은 실탄을 수거한 뒤 A씨를 출국하도록 했으며, 그가 귀국하는 대로 실탄 소지 경위를 조사할 예정입니다. 대한항공은 A씨에 대해 자체 조사를 한 결과 실탄을 고의로 기내에 반입하려던 것은 아닌 것으로 판단했습니다. A씨는 최근 본가에서 어린 시절 사용한 파우치를 가져왔고, 이를 나중에 확인할 생각으로 가방에 보관했는데 그 안에 오래된 실탄이 들어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대한항공은 "경찰 조사에 적극 협조해 소명토록 하겠다"며 "대한항공은 객실 승무원 대상 정기 항공보안 교육을 온오프라인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 사례를 계기로 전 직원에 대한 교육을 더 강화해 안전의식을 높이는 계기로 삼겠다"고 밝혔습니다. 인천공항에서는 지난 3월에도 이륙을 앞둔 대한항공 여객기의 청소 작업자가 승객 좌석 아래 바닥에서 9㎜ 구경 실탄 1발을 발견해 관계 당국에 신고했습니다.

     


    실시간 이슈 :: 대한항공 승무원 실탄


    오늘의 실시간 이슈 키워드 대한항공 승무원 실탄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2024-07-04 10시, 현재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에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를 구독하시면, 실시간 이슈에 대해 빠르게 퀄리티 높은 분석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독버튼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