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진짜가 나타났다' 리뷰 - 백진희와 안재현의 가짜 결혼 로맨스
    실시간 이슈 2023. 7. 17. 12:05
    728x90


    '진짜가 나타났다' 리뷰 - 백진희와 안재현의 가짜 결혼 로맨스

    KBS 주말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는 임신-출산-육아를 통해 가족의 의미를 되찾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 드라마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 오연두(백진희 분)와 비혼남 공태경(안재현 분)의 가짜 결혼 로맨스 이야기로, 임신-출산-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휴머니즘 가족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의 매력은 무엇보다 주인공들의 캐릭터와 연기력이라고 생각합니다. 백진희는 인터넷 강의 국어영역 전문 강사로, 어려운 가정환경을 특유의 긍정 마인드로 이겨내 온 K-장녀 오연두 역을 맡았습니다. 연두는 승승장구할 일만 남은 듯 보였지만, 혼전임신이라는 딜레마에 직면하게 됩니다. 그러던 중, 공산부인과 난임 클리닉에 재직 중인 실력파 산부인과 전문의 공태경과 가짜 결혼 계약을 체결하게 되는데요. 백진희는 연두의 다양한 감정 변화를 섬세하게 표현하면서, 시청자들의 공감과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안재현은 태경의 엄마 이인옥(차화연 분)과 새아버지 공찬식(선우재덕 분)의 보여주기식 가족애에 지친 비혼주의자 공태경 역을 맡았습니다. 태경은 혼자 살다 혼자 죽는 우아한 고독사를 꿈꾸지만, 연두와 가짜 결혼을 하면서 점점 그녀에게 끌리게 됩니다. 안재현은 태경의 차가운 외면과 따뜻한 내면을 잘 조화시키면서, 시청자들의 미운 정이 들게 만들고 있습니다.


    이 두 사람 외에도 장세진(차주영 분), 김준하(정의제 분), 윤아정(김수미 역), 은금실(강부자 역) 등 다양한 인물들이 등장하면서 복잡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장세진은 태경의 첫사랑이자 NX그룹 비서실장으로, 태경과 연두의 사이를 이간질하려고 하는 악역입니다. 차주영은 장세진의 냉혹한 모습과 애절한 과거를 잘 표현하면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진짜가 나타났다'는 임신-출산-육아를 통해 가족의 의미를 되찾는 이야기를 그리면서, 사랑과 우정, 책임과 성장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가족이란 무엇인지, 사랑이란 무엇인지, 행복이란 무엇인지 등에 대해 생각해보게 되는 드라마입니다. 저는 이 드라마를 보면서 많은 감동과 웃음을 받았습니다. 혹시 아직 보지 않으신 분들은 꼭 한 번 보시길 추천합니다. '진짜가 나타났다'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저녁 8시 5분에 KBS 2TV에서 방송됩니다. 감사합니다.


    이슈 관련 참고 뉴스글


    홍요섭 하차, 선우재덕 합류…'진짜가 나타났다’의 뒤바뀐 운명


    진짜가 나타났다! KBS 주말 드라마의 새로운 트렌드


    진짜가 나타났다, 백진희-안재현의 가짜 계약 로맨스로 토일드라마 시청률 1위


    '진짜가 나타났다' OST 소개 - 김희재, 노틸러스, 연경이의 감성 가득한 목소리


    '진짜가 나타났다'는 임신-출산-육아를 통해 가족의 의미를 되찾는 드라마입니다. 드라마의 분위기와 이야기를 더욱 살려주는 OST도 놓칠 수 없는 매력 포인트입니다. 지금까지 공개된 OST는 총 세 곡으로, 각각 김희재, 노틸러스, 연경이가 부른 곡입니다.


    첫 번째 OST는 김희재가 '그대 발길 머무는 곳에'를 리메이크한 곡입니다. 원곡은 조용필의 명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은 곡입니다. 김희재는 원곡보다 가벼워진 반주에 담백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감미롭게 재해석하였습니다. 드라마에서 주인공들의 서로 다른 사랑과 갈등을 표현하는 데 적절한 곡입니다.


    두 번째 OST는 노틸러스가 '으라차차'를 부른 곡입니다. 이 곡은 드라마의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잘 반영한 곡으로, 펑키한 기타와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입니다. 노틸러스는 자신만의 개성과 매력을 가진 보컬리스트로, 이 곡에서도 그의 독특한 음색과 표현력을 드러냈습니다. 드라마에서 주인공들의 유쾌하고 재미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데 어울리는 곡입니다.


    세 번째 OST는 연경이가 '그대와의 노래'를 부른 곡입니다. 이 곡은 드라마의 따뜻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잘 담은 곡으로,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의 섬세한 연주가 돋보입니다. 연경이는 실력파 여성 보컬리스트로, 이 곡에서도 그녀의 청아하고 감동적인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습니다. 드라마에서 주인공들의 성장과 변화를 응원하는 데 알맞은 곡입니다.


    '진짜가 나타났다' OST는 드라마와 함께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감정과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어떤 OST가 공개될지 기대해보세요. '진짜가 나타났다' OST는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이슈 :: 진짜가 나타났다


    오늘의 실시간 이슈 키워드 진짜가 나타났다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2023-07-17 12시, 현재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에 8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를 구독하시면, 실시간 이슈에 대해 빠르게 퀄리티 높은 분석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독버튼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