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는 자연인이다, 그들의 삶은 어떤가?
    실시간 이슈 2023. 7. 16. 23:56
    728x90


    나는 자연인이다, 그들의 삶은 어떤가?

    MBN 프로그램을 보고 느낀 점


    이 프로그램은 돈 한 푼 없어도, 가진 것 하나 없어도 여유와 행복을 느끼며 살아가는 자연인들의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입니다. 온갖 스트레스를 앉고 사는 도시인이 원시의 삶 속 자연인을 찾아가는 대자연 속 험난한 여정을 따라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이 프로그램을 보면서 많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자연인들의 삶에 대해 조금이나마 이해하고 배울 수 있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삶에 만족하면서도 가족과 친구들에게 사랑과 감사를 표현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자신의 취미와 재능을 발휘하면서도 자연과 조화롭게 존중하고 보호하는 모습이 멋있었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잊어버린 원시의 지혜와 순수함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이 프로그램을 보면서 자신의 삶에 대해 다시 한번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삶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보고, 조금이라도 바꿔보려고 합니다. 저는 더 행복하고, 더 간소하고, 더 친환경적이고, 더 사랑스럽고, 더 창의적인 삶을 살아보려고 합니다. 저는 자연인이 아니지만, 자연인처럼 살아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도 '나는 자연인이다' 프로그램을 보시고, 자신의 삶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생각과 느낌을 저와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슈 관련 참고 뉴스글


    ‘나는 솔로’ 출연자의 사생활 논란, 진실은 무엇일까?


    이강인, 풀백도 잘해! 마요르카의 ‘이-무’ 듀오가 빛나는 이유


    ‘테라’ 권도형, 몬테네그로 법원에 보석 청구… “나는 무죄”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자들의 이야기


    이 프로그램은 도시인인 윤택과 이승윤이 자연인들을 찾아가는 여정을 담은 프로그램입니다. 자연인들은 돈이나 명예, 사치 등에 관심이 없고, 자연과 조화롭게 살아가는 사람들을 말합니다.


    그럼 이 프로그램의 출연자들은 누구일까요? 먼저 윤택은 1972년생으로 본명은 임윤택입니다. 연극 배우로 데뷔한 후 SBS 공채 개그맨으로 방송계에 진출했습니다. 그러나 2012년에 이혼한 후 방송 활동을 줄이고, '나는 자연인이다'에 고정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윤택은 회당 700만원의 출연료를 받고 있으며, 한달에 2회 촬영을 한다고 합니다.


    다음으로 이승윤은 1976년생으로 본명은 이승철입니다. K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후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습니다. 그러나 2015년에 교통사고로 목을 다친 후 방송 활동을 줄이고, '나는 자연인이다'에 고정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이승윤은 회당 500만원의 출연료를 받고 있으며, 재방송 시 추가적인 출연료가 지급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자연인들은 회당 50만원의 출연료를 받고 있습니다. 자연인들은 윤택이나 이승윤을 일꾼으로 부릴 수 있으며, 개인정보나 프라이버시를 위해 성함이나 직업 등의 정보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자연인들은 각자의 삶에 만족하면서도 가끔씩 도시로 나와서 새로운 경험을 하거나, 친구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저는 이 프로그램을 보면서 출연자들의 삶에 대해 궁금해지기도 하고, 존경하기도 하고, 배우기도 하고, 웃기도 합니다. 저는 특히 윤택과 이승윤의 친근하고 유머러스한 성격과 자연인들의 순수하고 겸손한 성격이 잘 어우러져서 좋습니다.


    여러분도 '나는 자연인이다' 프로그램을 보시고, 출연자들의 삶에 대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생각과 느낌을 저와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실시간 이슈 :: 나는 자연인이다


    오늘의 실시간 이슈 키워드 나는 자연인이다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2023-07-16 23시, 현재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에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를 구독하시면, 실시간 이슈에 대해 빠르게 퀄리티 높은 분석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독버튼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