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블랙핑크 지수, '꽃’으로 세계를 홀리다
    실시간 이슈 2023. 7. 8. 14:39
    728x90


    블랙핑크 지수, '꽃’으로 세계를 홀리다


    첫 솔로 앨범 ‘ME’ 타이틀곡 '꽃’의 대박 성적과 화제의 안무 영상


    블랙핑크의 메인 보컬이자 비주얼 센터인 지수가 첫 솔로 앨범 'ME’를 발표하고 전 세계를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꽃 (FLOWER)'은 독특한 사운드의 베이스와 미니멀한 편곡이 돋보이는 곡으로, 지수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감정 표현력이 잘 드러난다. 뮤직비디오는 공개와 동시에 유튜브 월드와이드 트렌딩 1위로 직행, 7일 만에 1억 뷰를 달성한 데 이어 현재 조회수는 3억 뷰 이상이다. '꽃 (FLOWER)'은 유튜브뿐 아닌 각종 글로벌 차트에서도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 미국을 포함한 64개국에서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차지했고, 미국 빌보드 글로벌 200과 빌보드 글로벌 (Billboard Global Excl. U.S) 차트에서도 2위에 올랐다.


    지수는 '꽃 (FLOWER)'의 안무 영상도 공개하며 팬들을 열광시켰다. 유튜브에 업로드된 안무 영상은 현재 1억 뷰를 돌파했으며, 블랙핑크의 총 억대뷰 영상은 43개가 되었다. 안무 영상에서 지수는 꽃처럼 아름답고 강렬한 모습을 보여주며, 섬세하고 파워풀한 춤 실력을 자랑했다. 지수는 '꽃 (FLOWER)'의 안무를 직접 참여하고 제작했다고 밝혔으며, 자신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표현했다고 한다. 지수는 '꽃 (FLOWER)'의 안무에 대해 "내가 좋아하는 꽃들을 모티브로 삼아서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지수는 첫 솔로 앨범 'ME’를 통해 자신만의 음악 색깔과 개성을 보여주었다. 지수는 앨범 제작 과정에서 작사, 작곡, 프로듀싱 등에 직접 참여했으며, 자신의 이야기와 감정을 담은 곡들을 선보였다. 지수는 앨범에 대해 "나만의 색깔과 매력을 담아서 만들었다. 나를 표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지수는 앨범에 수록된 다른 곡들도 곧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블랙핑크의 지수는 '꽃 (FLOWER)'으로 세계를 홀리며, 자신의 음악적 재능과 매력을 입증했다. 지수는 앞으로도 더 많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팬들을 만나고 싶다고 전했다. 지수의 첫 솔로 앨범 'ME’와 타이틀곡 '꽃 (FLOWER)'은 각종 음원 사이트와 유튜브에서 감상할 수 있다.


    지수의 ‘꽃’ 컨셉, 어떻게 만들어졌을까?


    블랙핑크 지수가 첫 솔로 앨범 'ME’의 타이틀곡 '꽃 (FLOWER)'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꽃 (FLOWER)'은 지수의 음악적 색깔과 개성을 잘 표현한 곡으로, 꽃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컨셉과 비주얼을 선보였다.


    지수는 '꽃 (FLOWER)'의 컨셉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다. “꽃은 아름다운 것이지만, 동시에 강한 생명력을 가진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도 꽃처럼 아름답고 강하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 그래서 꽃을 모티브로 삼아서 앨범과 뮤직비디오, 안무 등을 준비했다.” 지수는 자신이 좋아하는 꽃들을 골라서 컨셉에 반영했다고 한다. “나는 장미, 튤립, 해바라기, 카네이션 등 여러 가지 꽃들을 좋아한다. 그래서 이런 꽃들의 색깔과 분위기를 참고해서 의상이나 소품, 무대 등을 고민했다.


    지수는 '꽃 (FLOWER)'의 컨셉을 표현하기 위해 많은 노력과 준비를 했다고 한다. “꽃은 자연스러운 것이기 때문에, 너무 인위적이거나 억지스럽게 보이지 않도록 신경썼다. 또한 꽃의 의미나 메시지를 잘 전달할 수 있도록 표현력에도 집중했다. 나는 꽃처럼 사랑받고 싶고, 사람들에게 행복과 위로를 주고 싶다.” 지수는 '꽃 (FLOWER)'의 컨셉을 통해 자신의 매력과 감성을 잘 보여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꽃은 나의 상징이자 이미지라고 할 수 있다. 나는 꽃처럼 항상 변화하고 성장하고 싶다. 그리고 꽃처럼 사람들에게 기억에 남는 인상을 남기고 싶다.


    블랙핑크 지수는 첫 솔로 앨범 'ME’의 타이틀곡 '꽃 (FLOWER)'으로 꽃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컨셉과 비주얼을 선보였다. 지수는 '꽃 (FLOWER)'의 컨셉에 대해 자신의 생각과 준비 과정을 공유했다. 지수는 꽃처럼 아름답고 강하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자신의 음악적 색깔과 개성을 잘 표현했다. 지수의 첫 솔로 앨범 'ME’와 타이틀곡 '꽃 (FLOWER)'은 각종 음원 사이트와 유튜브에서 감상할 수 있다.


    실시간 이슈 :: 블랙핑크 지수 꽃


    오늘의 실시간 이슈 키워드 블랙핑크 지수 꽃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2023-07-08 14시, 현재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에 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를 구독하시면, 실시간 이슈에 대해 빠르게 퀄리티 높은 분석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독버튼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