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빠르고 다양한 시사, 이슈 뉴스를 전문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Today
Yesterday
Total
  • 닥터 차정숙, JTBC 토일드라마로 화제
    실시간 이슈 2023. 5. 28. 00:20
    728x90


    안녕하세요,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입니다 :)


    오늘의 실시간 이슈 키워드는 닥터 차정숙에 대한 주제입니다. 2023-05-28 00시, 현재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에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내용을 짧게 요약드리겠습니다.


    닥터 차정숙, JTBC 토일드라마로 화제


    JTBC의 새로운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이 4월 15일 첫 방송을 앞두고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드라마는 20년차 가정주부에서 1년차 레지던트가 된 차정숙(엄정화 분)의 찢어진 인생 봉합기를 그린 작품이다. 가정의학과 의사로서 다양한 환자들과의 만남과 갈등, 그리고 가족과의 관계를 통해 성장하는 모습을 따뜻하고 재미있게 담아낸다.


    '닥터 차정숙’은 김대진, 김정욱 감독이 연출하고 정여랑 작가가 극본을 썼다. 엄정화는 차정숙 역으로 20년 만에 의사로 돌아온 전업주부를 연기한다. 김병철은 차정숙의 남편이자 외과 교수인 서인호 역으로 출연한다. 명세빈은 서인호의 연인이자 외과 레지던트인 최승희 역을 맡았다. 민우혁은 차정숙의 동기이자 가정의학과 레지던트인 로이 킴 역으로 캐스팅됐다.


    '닥터 차정숙’은 '신성한, 이혼’의 후속으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또한 TVING과 넷플릭스에서도 선택된 지역에서 스트리밍할 수 있다. 이 드라마는 메디컬 드라마의 탈을 쓴 ‘아줌마 성장’ 드라마다. 가정의학과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의학 케이스보다는 경력단절 여성 차정숙의 성장기가 이 드라마의 핵심이다.


    '닥터 차정숙’은 JTBC에서 오랫동안 기획하고 제작한 드라마다. JTBC는 이 드라마에 대해 "우리 사회에서 살아가는 여성들의 고민과 희망을 공감하고 위로할 수 있는 드라마다"고 밝혔다. 또한 "엄정화를 비롯한 출연진들의 완벽한 연기와 김대진, 김정욱 감독의 섬세한 연출, 정여랑 작가의 재치있는 대본이 만나 최고의 시너지를 낼 것이다"고 기대감을 높였다.


    '닥터 차정숙’에 대한 관심은 이미 높다. 예고편과 포스터가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은 “엄정화가 의사 역할을 하니까 어울린다”, “김병철과 명세빈의 외도 스토리가 궁금하다”, “민우혁이 로이 킴이라니 너무 웃겨”, “가정의학과 의사의 이야기가 흥미롭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한 '닥터 차정숙’은 네이버에서 인기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다.


    '닥터 차정숙’은 JTBC의 대표 드라마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까? 4월 15일 첫 방송을 기대해보자.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를 구독하시면, 실시간 이슈에 대해 빠르게 퀄리티 높은 분석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독버튼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