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동훈 만난 김흥국 “난 할 말 하고 싸울 줄 아는 사람”
    실시간 이슈 2024. 5. 31. 19:14
    728x90


    한동훈 만난 김흥국 “난 할 말 하고 싸울 줄 아는 사람”

    김흥국, 한동훈과의 만남에서 느낀 점


    가수 김흥국(64)씨가 한동훈 전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을 만나고 "우습게 볼 사람이 아니다"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김흥국씨는 지난 30일 저녁 한 전 위원장과 단 둘이 종로의 한 한정식 식당에서 두 시간 정도 만나 식사를 했다며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고 TV조선 유튜브 '류병수의 강펀치’에 31일 전했습니다. 김 씨는 "한 전 위원장을 보면서 몸이 좀 왜소해도 우습게 볼 그런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확실하게 느꼈다"고 강조했습니다. 또한 "한 전 위원장이 '저는 할 말은 하는 사람이고, 싸움도 할 줄 아는 사람이다. 정직하게 진짜 나라를 위해, 또 국민을 위해 뭔가 해야 될 것 같다는 결심이 서면 꼭 한다. 또 뭐든지 그냥 되는 게 없기 때문에 필요하면 나라를 위해서 자신을 던질 각오가 되어있다’고 말했다"고 전했습니다. 한 전 위원장의 건강 상태는 좋아보였다고 한 김 씨는 "한 전 위원장이 본인은 '이제 직업이 없는 백수’라고 농담을 했고, 서로가 예전에 살던 동네 이야기를 하면서 공통점을 찾기도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처음 만난 느낌에 대해선 "오래 전 부터 만나온 동네 주민을 만난 편안한 느낌이었다"면서 "처음 만나는 사이라 상당히 설레이고, 어떤 대화를 해야 되나 걱정했지만, 보자마자 아주 가깝고, 가족 같은 그런 기분이 들었다"고 부연했습니다. 전당대회 출마나 구체적인 정치 관련 이야기는 없었다고 했습니다. 다만 "쉬면서 나라 걱정을 많이 하는 것 같았고, 본인이 어떻게 가야할 지에 대한 구상을 많이 한 것 같았다"면서 "본인이 받은 많은 사랑에 대해 보답하는 길이 무엇인지에 대한 고민 같은 것을 느낄 수 있었다"고도 했습니다. 그러면서 "총선 이후 보수 우파 정치인들의 분열 양상에 대한 우려와 약간의 아쉬움 같은 것은 있는 것 같았다"는 분위기도 전했습니다.


    이슈 관련 참고 뉴스글

     

    한동훈, ‘한국형 제시카법’ 추진…성범죄자 거주지 제한 효과는?

     

    한동훈 법무부 장관, 총선 출마 여부에 대해 어떻게 말했나?

     

    경찰, 한동훈 장관 개인정보 유출 혐의로 MBC 기자 압수수색

     

    한동훈과 김흥국의 만남, 그리고 느낀 점


    가수 김흥국(64)씨가 한동훈 전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을 만나고 "우습게 볼 사람이 아니다"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김흥국씨는 지난 30일 저녁 한 전 위원장과 단 둘이 종로의 한 한정식 식당에서 두 시간 정도 만나 식사를 했다며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고 TV조선 유튜브 '류병수의 강펀치’에 31일 전했습니다. 김 씨는 "한 전 위원장을 보면서 몸이 좀 왜소해도 우습게 볼 그런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확실하게 느꼈다"고 강조했습니다. 또한 "한 전 위원장이 '저는 할 말은 하는 사람이고, 싸움도 할 줄 아는 사람이다. 정직하게 진짜 나라를 위해, 또 국민을 위해 뭔가 해야 될 것 같다는 결심이 서면 꼭 한다. 또 뭐든지 그냥 되는 게 없기 때문에 필요하면 나라를 위해서 자신을 던질 각오가 되어있다’고 말했다"고 전했습니다. 한 전 위원장의 건강 상태는 좋아보였다고 한 김 씨는 "한 전 위원장이 본인은 '이제 직업이 없는 백수’라고 농담을 했고, 서로가 예전에 살던 동네 이야기를 하면서 공통점을 찾기도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처음 만난 느낌에 대해선 "오래 전 부터 만나온 동네 주민을 만난 편안한 느낌이었다"면서 "처음 만나는 사이라 상당히 설레이고, 어떤 대화를 해야 되나 걱정했지만, 보자마자 아주 가깝고, 가족 같은 그런 기분이 들었다"고 부연했습니다. 전당대회 출마나 구체적인 정치 관련 이야기는 없었다고 했습니다. 다만 "쉬면서 나라 걱정을 많이 하는 것 같았고, 본인이 어떻게 가야할 지에 대한 구상을 많이 한 것 같았다"면서 "본인이 받은 많은 사랑에 대해 보답하는 길이 무엇인지에 대한 고민 같은 것을 느낄 수 있었다"고도 했습니다. 그러면서 "총선 이후 보수 우파 정치인들의 분열 양상에 대한 우려와 약간의 아쉬움 같은 것은 있는 것 같았다"는 분위기도 전했습니다 .

     


    실시간 이슈 :: 한동훈 김흥국


    오늘의 실시간 이슈 키워드 한동훈 김흥국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2024-05-31 19시, 현재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에 3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를 구독하시면, 실시간 이슈에 대해 빠르게 퀄리티 높은 분석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독버튼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