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재용, 3년 연속 ‘삼성호암상’ 참석… ‘인재제일·동행’ 철학
    실시간 이슈 2024. 5. 31. 17:44
    728x90


    이재용, 3년 연속 ‘삼성호암상’ 참석… ‘인재제일·동행’ 철학

    삼성전자 회장 이재용의 강한 의지와 미래 비전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은 3년 연속으로 삼성호암상 시상식에 참석했습니다. 이 회장은 대내외적 경기 불확실성 속에서도 선대의 ‘사업보국’ 철학을 지속 발전시키고, '인재제일’의 가치를 지켜나가겠다는 강한 의지를 내비쳤습니다. 2024년도 제34회 삼성호암상 시상식에서 수상자들을 격려했으며, 이 회장은 2022년부터 3년 연속 삼성호암상을 직접 챙기고 있습니다.


    삼성호암상은 고 (故) 이건희 선대회장이 호암 이병철 창업회장의 인재제일·사회공헌 정신을 기리고자 1990년 제정했습니다. 이 회장은 2013년까지는 이 선대회장과 함께 시상식에 참석해왔으며, 2015년과 2016년에는 이 회장이 직접 챙겼습니다. 2021년에는 국가 기초과학 분야에 대한 지원을 확대하자고 직접 제안해 기존에는 1명에게 시상하던 과학상을 물리·수학, 화학·생명과학 2개 부문으로 확대했습니다. 이와 함께 2021년 4억 원, 2022년 2억 원, 2023년 2억 원 등 3년 연속 개인 기부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 회장은 글로벌 인재 격려를 통해 선대의 인재제일 철학을 계승하고, 나아가 사회와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동행’ 의지를 직접 보여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올해 삼성호암상 수상자들은 과학, 공학, 의학, 예술, 사회봉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업적을 이룬 인재들입니다. 여성 수상자가 전체의 3분의 2로 역대 최고인 4명이 수상하며, 호암재단은 올해 시상까지 전체 176명의 수상자에게 총 343억 원의 상금을 수여했습니다. 이와 같은 노력과 인재 육성에 기여한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의 역할은 크게 평가되고 있습니다.


    이재용 회장은 삼성 그룹의 미래를 이끌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삼성의 글로벌 경쟁력을 유지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적인 혁신과 사회공헌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그의 리더십과 비전은 삼성의 미래를 밝게 그리는데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삼성전자 회장 이재용, 지속적인 혁신과 사회공헌으로 미래를 밝게 그리다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은 지속적인 혁신과 사회공헌을 통해 삼성의 미래를 밝게 그리고 있습니다. 그의 리더십과 비전은 삼성의 글로벌 경쟁력을 유지하고 발전시키는데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회장은 3년 연속으로 삼성호암상 시상식에 참석하며 '인재제일’의 가치를 지키고 있으며, 삼성의 미래를 이끌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삼성호암상 수상자들은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업적을 이룬 인재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회장의 역할은 크게 평가되고 있습니다.

     


    실시간 이슈 :: 삼성호암상 이재용 회장


    오늘의 실시간 이슈 키워드 삼성호암상 이재용 회장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2024-05-31 17시, 현재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에 3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를 구독하시면, 실시간 이슈에 대해 빠르게 퀄리티 높은 분석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독버튼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