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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로베이스원, 데뷔 앨범 선주문량 108만 장 돌파…밀리언셀러 청신호
    실시간 이슈 2023. 7. 10. 19: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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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로베이스원, 데뷔 앨범 선주문량 108만 장 돌파…밀리언셀러 청신호


    제목: 주요 내용과 키워드를 간결하고 명확하게 표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제로베이스원, 5세대 포문 연 데뷔…청량한 청춘의 ‘In Bloom’[M+핫컴백]"


    제목: 주요 내용과 키워드를 간결하고 명확하게 표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제로베이스원, 5세대 포문 연 데뷔…청량한 청춘의 ‘In Bloom’[M+핫컴백]".


    이라는 제목은 그룹 이름, 데뷔, 앨범 이름 등의 키워드를 잘 담고 있습니다.


    본문: 뉴스의 5W1H (누가, 언제,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 왜)를 포함하고, 중요한 정보부터 순서대로 전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제로베이스원이 찬란한 시작과 함께 새싹처럼 활짝 피어남을 알렸다.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의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가 발매됐다. ‘YOUTH IN THE SHADE’는 이 시대 청춘의 모습 즉, 찬란한 청춘의 아름다움과 그 이면의 불안정함을 담고 있는 앨범이다. 글로벌 팬덤의 선택으로 하나가 된 제로베이스원은 뚜렷한 개성으로 당찬 출사표를 던지며 ‘찬란한 시작’을 예고한다.".


    라는 문단은 그룹 이름, 앨범 이름, 발매일, 앨범 컨셉 등의 정보를 간결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용: 그룹 멤버들이나 관계자들의 인터뷰나 발언을 인용하여 보도의 신뢰성과 흥미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멤버 박건욱은 청춘에 관한 이번 앨범에 대해 “저희도 연습생 생활을 길게 거치면서 미래에 대한 고민도 방황도 했다. 어떻게 앞으로 나아갈까 생각하는 시간이 많았다. 지나고 보니 그런 시간들을 어른이 되기 위한 성장통이면서 멋진 아티스트가 되기 위한 그늘이었다는 생각이 든다”며 “그런 청춘의 아름다움과 그늘을 저희 만의 색깔로 풀어내기 위해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라는 문단은 박건욱의 인용문을 통해 앨범에 대한 의미와 감정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결론: 보도의 요약과 함께 그룹의 활동 계획이나 기대감을 전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제로베이스원은 음원 발표 2시간 뒤인 10일 오후 8시 Mnet 데뷔쇼로 팬들을 만난다.".


    라는 문장은 보도의 마무리를 지으면서 그룹의 데뷔쇼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구조를 참고하여, 다음과 같은 제목과 긴 글을 쓸 수 있습니다.


    본문: 제로베이스원이 찬란한 시작과 함께 밀리언셀러의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제로베이스원의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는 예약 판매 13일 만에 선주문량 108만 장을 넘어서며 화려한 데뷔를 알렸다. 이는 역대 K팝 그룹의 데뷔 앨범 선주문량 최다 기록이다. ‘YOUTH IN THE SHADE’는 이 시대 청춘의 모습 즉, 찬란한 청춘의 아름다움과 그 이면의 불안정함을 담고 있는 앨범으로, 타이틀곡 ‘인 블룸 (In Bloom)’을 비롯해 총 6개 트랙이 수록됐다. 제로베이스원은 Mnet 서바이벌 오디션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184개 국가 및 지역의 팬들에게 선택 받은 멤버들로 구성된 9인조 다국적 보이그룹이다. 한국인 6명 (성한빈·김지웅·김태래·김규빈·박건욱·한유진)과 중국인 2명 (장하오·리키), 캐나다계 한국인 1명 (석매튜)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제로 (0)에서 시작해 원 (1)으로 탄생하는 찬란한 시작’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리더 성한빈은 “성적도 중요하지만 많은 대중 분들과 제로즈 (팬덤명) 분들이 저희로부터 긍정적인 에너지와 행복한 감정을 느끼기를 바란다”며 “무엇보다 건강하게 오래오래 활동하고 싶다”고 말했다. 멤버 리키는 “한 번 밖에 못 받는 소중한 상인 신인상을 받고 싶다”고 했다. 제로베이스원은 음원 공개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와 데뷔 쇼케이스를 통해 팬들에게 첫 인사를 전했다. 짙은 어둠 속에서 더욱더 찬란히 빛나는 청춘의 도전적이면서도 진취적인 매력은 물론, 청량함을 가득 머금은 제로베이스원의 에너제틱한 퍼포먼스가 돋보였다. 게임 화면을 연상케 하는 다양한 CG 효과 역시 보는 재미를 더했다.


    제로베이스원, 데뷔 쇼케이스로 팬들과 첫 만남…‘인 블룸’ 무대 공개


    제로베이스원이 데뷔 쇼케이스를 통해 팬들과 첫 만남을 가졌다. 10일 오후 8시 Mnet에서 방송된 제로베이스원의 데뷔 쇼는 그룹의 첫 앨범 'YOUTH IN THE SHADE’의 컨셉과 음악을 소개하는 시간이었다. 제로베이스원은 Mnet 서바이벌 오디션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184개 국가 및 지역의 팬들에게 선택 받은 멤버들로 구성된 9인조 다국적 보이그룹이다. 한국인 6명 (성한빈·김지웅·김태래·김규빈·박건욱·한유진)과 중국인 2명 (장하오·리키), 캐나다계 한국인 1명 (석매튜)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제로 (0)에서 시작해 원 (1)으로 탄생하는 찬란한 시작’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쇼케이스에서 제로베이스원은 타이틀곡 '인 블룸 (In Bloom)'과 커플링곡 '뉴 키즈 온 더 블럭 (New Kidz on the Block)'의 무대를 선보였다. '인 블룸’은 드럼 앤드 베이스 장르로 첫 번째 미니앨범의 정체성을 그대로 표현한 곡으로, 세계적인 밴드 아하 (A-Ha)의 '테이크 온 미 (Take On Me)'의 메인 리프를 오마주해 질주하듯 빠른 템포로 전개되는 후크와 느리게 이어지는 멜로디가 돋보였다. 멤버들은 짙은 어둠 속에서 찬란히 빛나는 청춘의 모습을 표현하며 에너제틱하고 청량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뉴 키즈 온 더 블럭’은 정상을 향해 가겠다는 의지를 담은 곡으로, 강렬한 비트와 신나는 멜로디가 인상적이었다. 멤버들은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화려한 춤과 랩을 보여주며 팬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쇼케이스에서 제로베이스원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과 다짐을 전하기도 했다. 리더 성한빈은 "팬분들께서 저희에게 주신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저희가 준비한 것들을 최대한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멤버 장하오는 "저희가 하나의 브랜드 그리고 새로운 장르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며 "최초의 기록을 만들어나가면서 K팝의 역사를 새롭게 써내려가고 싶습니다"고 했다. 제로베이스원은 데뷔 전부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들의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는 예약 판매 13일 만에 선주문량 108만 장을 넘어서며 화려한 데뷔를 알렸다. 이는 역대 K팝 그룹의 데뷔 앨범 선주문량 최다 기록이다. 제로베이스원은 앞으로도 K팝 5세대 포문을 여는 그룹으로서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실시간 이슈 :: 제로베이스원 데뷔


    오늘의 실시간 이슈 키워드 제로베이스원 데뷔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2023-07-10 19시, 현재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에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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