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길학미, 피프티 피프티 사태에 입을 열다...어떤 편을 드는 것이 아니라고 해명
    실시간 이슈 2023. 7. 9. 13:05
    728x90


    길학미, 피프티 피프티 사태에 입을 열다...어떤 편을 드는 것이 아니라고 해명


    가수 길학미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피프티 피프티와 관련된 논란에 대해 언급하며 오해를 풀었다.


    최근 걸그룹 피프티 피프티가 소속사 어트랙트와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심문기일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가수 길학미가 이와 관련된 글을 게재하며 눈길을 끌었다.


    길학미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일부 익명성 커뮤니티에서 저의 인스타 스토리 글에 대한 다채로운 추측성 의견들이 많아 고민 끝에 간단히 글을 적어본다"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안타까운 소녀들'이라는 문구에 대해 "지금 이런 상황이 되어버린 것 자체에 대하여 느낀 생각을 쓴 것이며 어떤 편을 드는 것과는 다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나도 그러고 싶었기에 그 심정을 이해한다'는 말에 대해서는 "이해한다는 것은, 신뢰를 잃어버린 상황에서 일을 해야 한다는 것이 얼마나 힘든 것인지를 알고 있고 그런 상태에서 벗어나고 싶을지를 공감한다는 의미로 그저 그 심정을 이해한다는 것이다. 모든 것들을 다 공감한다고 하는 것과는 다르다"고 해명했다.


    또 '직접 엮어보지 않으면 사람들은 절대 모르지'라는 문구는 "글자 그대로의 생각이다. 세상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들은 직접 겪어보거나 엮여보지 않으면 타인은 그 속사정을 절대 알 수 없다 생각한다"며 "그렇기에 저는 어떤 것이든지 그대로 다 믿지 않는 경향이 있다. 그것이 좋은 쪽이든 나쁜 쪽이든지"라고 말했다.


    앞서 길학미는 SNS를 통해 그룹 피프티 피트티 사태에 대해 언급하며 "안타까운 소녀들. 나도 그러고 싶었기에 그 심정을 이해한다. 직접 엮여보지 않으면 사람들은 절대 모르지"라는 글을 게재한 바 있다.


    길학미가 현재 어트랙트의 대표인 전홍준이 과거 설립했던 오스카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돼 있었기에, 이는 피프티 피프티를 응원하고 전홍준 대표를 저격하는 게 아니냐는 추측으로 이어졌다. 그러나 길학미는 "어떤 편을 드는 게 아니다"라며 "직접 겪어보거나 엮여보지 않으면 그대로 다 믿지 않는 경향이 있다"고 설명하며 이를 부인했다.


    한편, 지난 5일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그룹 피프티 피프티가 소속사 어트랙트를 상대로 제기한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첫 심문기일이 진행됐다. 피프티 피프티는 어트랙트가 외주용역업체 더기버스와 공모하여 자신들의 음원과 영상을 무단으로 판매하고, 전속계약 기간을 임의로 연장하려고 한다며 전속계약 해지를 요구하고 있다.


    길학미, 슈퍼스타K 출신의 실력파 가수...데뷔곡부터 OST까지 다양한 음악 활동


    가수 길학미는 1989년 2월 18일 서울 중랑구에서 태어났다. 개신교인이며, 키는 165cm, 몸무게는 52kg이다. 2010년 M.net의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1에 참가하여 3위를 차지하며 데뷔했다. 슈퍼스타K에서는 CL을 연상시키는 파격적인 무대 매너와 래핑 실력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다.


    길학미는 슈퍼스타K 출연 직후인 2010년 3월 25일에 미니앨범 'Super Soul'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Super Soul'은 바비 킴과 SEAN2SLOW가 피처링에 참여한 댄스 팝 곡으로, 크게 히트했다. 이후에도 'Let's Go Paradise', '겨울이야기', '텅 빈 방', 'illusion' 등 다양한 디지털 싱글을 발매하며 음악 활동을 이어갔다.


    길학미는 OST에도 많이 참여했다. 2011년에는 바비 킴과 함께 KBS 드라마 '스파이 명월'의 OST '그대만 보여요'를 부르기도 했다. 또한, MBC 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 KBS 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 등의 OST에도 참여했다.


    길학미는 현재 오스카 엔터테인먼트 소속이며, 가수로서 뿐만 아니라 작사가, 작곡가로서도 활동하고 있다.


    실시간 이슈 :: 길학미


    오늘의 실시간 이슈 키워드 길학미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2023-07-09 13시, 현재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에 3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를 구독하시면, 실시간 이슈에 대해 빠르게 퀄리티 높은 분석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독버튼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