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샤크라 출신 보나, 스폰 제안에 분노한 女스타들 [종합]
    실시간 이슈 2023. 7. 7. 18:22
    728x90


    샤크라 출신 보나, 스폰 제안에 분노한 女스타들 [종합]


    샤크라 해체 이유와 스폰서 만남을 제안받은 사실을 공개


    그룹 샤크라 로 활동했던 보나가 최근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에 출연해 샤크라 의 해체 이유와 함께 스폰서 만남을 제안받은 사실을 공개했다. 보나는 샤크라 로 활동하면서 있었던 에피소드와 최근 근황에 대해 밝혔다.


    보나는 샤크라 의 해체 이유로 려원과 황보의 불화설이 있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녀는 "려원이랑 황보가 사이가 안 좋았다고 했는데 전혀 아니었다"면서 "회사 재정 문제로 해체했다"고 설명했다. 보나는 또 "려원이랑 황보는 지금도 연락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보나는 솔로 활동을 하던 당시 작곡가로부터 스폰서를 제안받았다고 밝혔다. 그녀는 "솔로 활동을 하면서 작곡가가 저에게 스폰 제안을 했다"며 "그때 정말 서러웠다. 나는 떳떳하게 돈 벌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보나는 이런 경험 때문에 연예계에서 물러난 것이 아니냐는 질문에도 "아니요. 저는 연예계를 좋아합니다"라고 답했다.


    보나는 현재 깜짝 결혼한 사실도 공개했다. 그녀는 "지난해 12월에 결혼했다"며 "남편은 일반인이다. 우리는 5년 동안 사귀었다"고 말했다. 보나는 남편과의 결혼식 사진도 공개하며 행복한 모습을 드러냈다.


    보나의 근황에 대한 영상은 유튜브에서 100만 뷰를 넘기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보나의 솔직한 인터뷰에 박수를 보내며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샤크라, 인도풍 음악으로 데뷔한 4인조 걸그룹의 역사


    샤크라는 2000년부터 2006년까지 활동했던 대한민국의 4인조 걸그룹이다. 룰라의 멤버 이상민이 프로듀싱을 담당하며 인도풍 음악을 추구하는 걸그룹으로 데뷔했다.


    그룹의 이름은 산스크리트어로 '에너지 휠’이라는 뜻이다.


    샤크라는 1집 음반 《 Chakra 》에서 타이틀곡인 〈한〉으로 데뷔하자마자 곧바로 주목받았다. 이국적인 음악과 춤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다.


    이후에도 〈Hey U〉, 〈끝〉, 〈Oh! My Boy〉 등의 히트곡을 내놓으며 걸그룹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했다.샤크라는 멤버의 탈퇴와 합류를 거치면서 구성이 바뀌기도 했다. 1기 멤버는 이니, 황보, 려원, 이은이었으나, 이니가 미국 유학으로 인해 탈퇴하고 보나가 들어왔다.


    그리고 려원과 이은도 각각 탈퇴하면서 결국 황보와 보나만 남게 되었다.


    샤크라는 2006년에 해체되었다. 그 후 각자의 길을 가기 시작했다. 황보는 가수와 예능인으로 활동하고 있다. 보나는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에 출연해 샤크라의 해체 이유와 스폰 제안을 받은 사실을 공개했다.


    려원은 배우로 전향하고 있다. 이은은 리조트 재벌과 결혼하고 이혼한 후 흔적을 지웠다고 한다. 이니는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실시간 이슈 :: 샤크라


    오늘의 실시간 이슈 키워드 샤크라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2023-07-07 18시, 현재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에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를 구독하시면, 실시간 이슈에 대해 빠르게 퀄리티 높은 분석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독버튼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