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넘버스, 회계사들의 휴먼 오피스 활극으로 시청자들의 눈길 사로잡다
    실시간 이슈 2023. 6. 23. 23:52
    728x90


    넘버스, 회계사들의 휴먼 오피스 활극으로 시청자들의 눈길 사로잡다


    김명수, 최진혁, 최민수 등 배우들의 카리스마와 앙상블이 돋보이는 MBC 새 금토드라마


    MBC 새 금토드라마 ‘넘버스 : 빌딩숲의 감시자들’ (이하 ‘넘버스’)가 6월 23일 첫 방송을 앞두고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넘버스’는 고졸 출신 회계사 장호우 (김명수 분)가 거대한 회계법인의 부조리에 맞서 가장 회계사답지만 가장 회계사답지 않은 방식으로 정의를 실현해 가는 휴먼 오피스 활극이다.


    '넘버스’는 국내 드라마에서 잘 다루지 않은 회계사들의 이야기를 담아낸 신선한 소재와 장르의 만남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회계사라는 직업에 대한 오해와 편견을 깨고, 그들의 숨겨진 비밀과 감동을 전달할 것이다.


    또한, 김명수, 최진혁, 최민수 등 배우들의 카리스마와 앙상블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김명수는 해병대 전역 후 복귀작으로 '넘버스’를 선택했다. 그는 태일회계법인 최초의 고졸 출신 회계사로 입사한 장호우 역을 맡았다. 장호우는 정의감과 성실함으로 회계법인의 부조리를 파헤치고, 사람과 돈 사이에서 고민하는 인간적인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최진혁은 태일회계법인의 부대표 한제균 (최민수 분)의 외아들인 회계사 한승조 역을 연기한다. 한승조는 아버지와 다른 성격과 가치관을 가진 천재적인 회계사로, 장호우와 함께 거대한 비밀에 맞서게 된다. 최진혁은 대본을 보고 마음이 가는 대로 진심으로 표현하려고 했다고 밝혔다.


    최민수는 태일회계법인의 부대표이자 한승조의 아버지인 한제균 역을 맡았다. 한제균은 거대한 자본과 권력을 통제하는 냉철하고 무서운 인물로, 장호우와 한승조가 마주하는 최대 적수가 된다. 최민수는 자신의 역할에 대해 "회계사라는 직업에 대한 오해와 편견을 깨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연우, 김유리, 박환희, 김선빈 등 매력적인 배우들이 '넘버스’의 캐스팅에 합류했다. 그들은 각기 다른 개성과 색깔을 가진 회계사들로 변신해, 작품의 재미와 감동을 더할 것이다.


    '넘버스’는 정안X오혜석 작가와 김칠봉 감독이 함께 만든 작품이다. 작가들은 "휴먼, 멜로, 액션, 느와르 매회마다 장르가 다르다"고 말하며,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것을 약속했다. 감독은 "회계사라는 직업에 대한 오해와 편견을 깨고 싶었다"고 말하며, 사람의 얽히고 설킨 부분이 더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넘버스’는 6월 23일 금요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넘버스란 무엇인가? 드라마부터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의미를 가진 단어


    넘버스는 영어로 숫자들이라는 뜻을 가진 단어이다. 하지만 이 단어는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각각 다른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여기서는 넘버스라는 단어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자.


    첫 번째로 넘버스는 MBC 새 금토드라마의 제목이다. '넘버스 : 빌딩숲의 감시자들’은 고졸 출신 회계사 장호우 (김명수 분)가 거대한 회계법인의 부조리에 맞서 가장 회계사답지만 가장 회계사답지 않은 방식으로 정의를 실현해 가는 휴먼 오피스 활극이다. 국내 드라마에서 잘 다루지 않은 회계사들의 이야기를 담아낸 신선한 소재와 장르의 만남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6월 23일 첫 방송된다.


    두 번째로 넘버스는 미국의 텔레비전 드라마다. '넘버스’는 2005년부터 2010년까지 방송된 드라마로, FBI 특별수사관인 돈 엡스 (Rob Morrow)와 범죄자의 행동을 예측하는 공식을 이끌어내는 동생인 천재 수학자 찰리 엡스 (David Krumholtz)의 활약을 그리고 있다. 수학과 과학을 범죄 수사에 활용하는 독특한 컨셉으로 인기를 끌었다. 대한민국에서는 SBS에서 방영되었다.


    세 번째로 넘버스는 애플이 개발한 스프레드시트 프로그램이다. 넘버스는 맥 OS와 iOS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엑셀과 비슷한 기능을 제공한다. 하지만 넘버스는 엑셀보다 더 쉽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차트나 그래프 등의 시각적 요소를 삽입하기 편리하다. 또한 아이클라우드와 연동되어 다른 기기에서도 작업할 수 있다.


    네 번째로 넘버스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게임 개발 회사이다. 넘버스는 혁신적인 블록체인 기술로 디지털 게임의 신뢰 문제를 해결하여 게임 산업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고 한다. 서울 강남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현재 여러 게임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다섯 번째로 넘버스는 IT 리서치 자료를 제공하는 사이트이다. 넘버스는 세상의 모든 IT 리서치 자료를 한 곳에 모아서 검색하고 원문을 확인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이다. 필요한 자료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렇게 넘버스는 드라마부터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의미를 가진 단어이다. 넘버스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각 분야의 자세한 정보를 찾아보자.


    실시간 이슈 :: 넘버스


    오늘의 실시간 이슈 키워드 넘버스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2023-06-23 23시, 현재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에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를 구독하시면, 실시간 이슈에 대해 빠르게 퀄리티 높은 분석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독버튼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