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모델 출신 BJ 임블리 (본명 임지혜)가 라이브 방송 중 극단적 선택을 시도해 병원으로 이송됐다. 임블리는 11일 부천에서 활동하는 동료 BJ들과 술자리에서 다툼을 벌이다 집으로 돌아와 유튜브 라이브 방송 (생방송)을 진행했다. 타 BJ들과 함께 방송을 진행했으나 자신의 수입을 정산받지 못했다고 폭로했다. 특정 BJ를 비방하기도 했다. 아버지와의 통화에서도 "힘들다"며 정신적 고통을 토로했다. 그러면서 "죽겠다. 내가 죽나 안 죽나 봐라"며 오열했다. 이후 직접 쓴 자필 유서를 공개했다. 유서에는 딸들을 향한 미안함과 자신의 빈자리를 전 남편이 채워줬으면 한다는 바람 등이 적혀 있었다. 유서를 공개한 후 카메라에서 사라졌고, 라이브 방송은 신고를 받고 출동한 구조대원에 의해 종료됐다. 영상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유튜버 '법자승열’은 임블리의 상태에 대해 "심정지가 2번 왔고, 호흡만 하고 있다. 뇌사에 버금갈 정도로 의식을 잃었다"고 밝혔다. 임블리는 2006년 맥심 화보 모델로 발탁된 뒤 레이싱모델로 활동했다. 2014년 결혼한 뒤 모델 활동을 중단했고 이후 아프리카TV와 유튜브 등에서 BJ로 활약했다. 현재 그의 인스타그램은 비공개 상태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전화 ☎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 129, 생명의 전화 ☎ 1588-9191, 청소년 전화 ☎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이슈 :: 임블리
오늘의 실시간 이슈 키워드 임블리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2023-06-16 07시, 현재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에 4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를 구독하시면, 실시간 이슈에 대해 빠르게 퀄리티 높은 분석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독버튼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