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민호의 여동생 송단아, 미국에서 결혼식…오빠와 함께 버진로드 걷다
    실시간 이슈 2023. 5. 29. 17:20
    728x90


    안녕하세요,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입니다 :)


    오늘의 실시간 이슈 키워드는 송단아에 대한 주제입니다. 2023-05-29 17시, 현재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에 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내용을 짧게 요약드리겠습니다.


    송민호의 여동생 송단아, 미국에서 결혼식…오빠와 함께 버진로드 걷다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인기 래퍼 송민호의 여동생이자 아이돌 출신인 송단아가 미국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송단아는 29일(현지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웨딩드레스를 입고 찍은 사진을 올리면서 결혼식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화사하고 아름다운 신부로 변신한 송단아와 그녀의 오빠인 송민호의 모습이 담겼다.


    송단아는 2011년 걸그룹 뉴에프오로 데뷔한 후, 에픽하이의 ‘본 헤이터’ 뮤직비디오나 MBC ‘호적메이트’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지난해에는 Mnet '사내 연애’라는 웹드라마에도 주연으로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결혼식에서는 그녀의 오빠인 송민호가 부친 대신 신부의 손을 잡고 버진로드를 걸으며 특별한 남매애를 보였다. 송민호는 지난 3월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군 대체 복무 중이었으나, 경조사 휴가를 받고 미국으로 건너가 동생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송단아의 결혼식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야외에서 열렸으며,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가족과 친한 지인들만 초대했다고 한다. 송단아는 결혼식 사진과 함께 "오빠와 함께 버진로드를 걸을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송민호 역시 인스타그램에 동생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내 동생이 결혼했다. 축하해"라고 축하의 글을 남겼다.


    송단아의 결혼식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오빠와 동생이 너무 닮았다”, “송민호가 부친 역할을 해준 것도 감동적이다”, “신부가 너무 예쁘다”, “결혼 축하드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를 구독하시면, 실시간 이슈에 대해 빠르게 퀄리티 높은 분석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독버튼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