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은빈, 2022년 최고의 배우로 떠오르다
    실시간 이슈 2023. 5. 11. 06:26
    728x90


    안녕하세요,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입니다 :)

    오늘의 실시간 이슈 키워드는 박은빈에 대한 주제입니다. 2023-05-11 06시, 현재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에 3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내용을 짧게 요약드리겠습니다.


    박은빈, 2022년 최고의 배우로 떠오르다


    1996년 아동복 모델로 데뷔한 박은빈은 26년간 배우로서 꾸준히 활동해왔다. 어린 시절부터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으며, 2016년부터 2017년까지 방영된 청춘 드라마 <청춘시대> 에서 송지원 역으로 주목을 받았다. 이후 법정 드라마 <이판사판> , 호러 스릴러 <오늘의 탐정> , 스포츠 드라마 <스토브리그> , 음악 로맨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내며 연기력을 발휘했다.


    2021년에는 역사 드라마 <연모> 에서 남자로 위장한 쌍둥이 황자 이휘 역을 맡아 성별과 나이를 초월한 연기로 시청자들의 극찬을 받았다. 또한 2022년에는 박훈정 감독의 액션 호러 영화 <마녀2> 에서 주인공 윤희 역으로 출연하며 스크린에서도 활약했다. 이 작품은 박은빈의 첫 영화 주연작이자 대한민국 최초의 여성 액션 영웅물이다.


    박은빈은 2022년에 방영된 법정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에서 우영우 역으로 출연하며 자신의 최고조를 이뤘다. 우영우는 공법학 전문가이자 대한민국 최고의 변호사로, 정의와 진실을 위해 싸우는 캐릭터다. 박은빈은 우영우의 성격과 생각을 완벽하게 표현하며 감동과 재미를 선사했다. 또한 우영우와 함께 사건을 해결하는 검사 이진주 역의 김혜수와 호흡을 맞추며 치밀하고 긴장감 넘치는 법정 연기를 선보였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는 평균 시청률 20%를 넘어서며 대박을 터뜨렸으며, 박은빈은 이 작품으로 여러 상을 수상했다. 그 중에서도 제59회 백상예술대상에서 TV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자신의 배우로서의 가치를 인정받았다. 또한 한국갤럽이 실시한 여론조사에서 '올해를 빛낸 탤런트 1위’에 선정되었다.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를 구독하시면, 실시간 이슈에 대해 빠르게 퀄리티 높은 분석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독버튼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