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적의 형제, 뼈아픈 진실을 찾아간다
    실시간 이슈 2023. 6. 30. 00:46
    728x90


    기적의 형제, 뼈아픈 진실을 찾아간다


    정우X배현성의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


    JTBC 새 수목드라마 '기적의 형제’가 오는 2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윤동주가 되고 싶지만 현실은 빚뿐인 작가 지망생 육동주(정우 분)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정체불명의 소년 강산(배현성 분)이 시간의 경계를 넘어선 진실 찾기를 통해 기적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그린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입니다.


    육동주는 작가 지망생이자 오랜 시간 등단하지 못하고 생활고에 시달리다 유혹의 선을 넘어버린 인물입니다. 교통사고로 기억을 잃은 강산은 타인 마음의 소리를 읽는 능력을 갖게 되고, 육동주와 우연히 만나게 됩니다. 육동주는 강산이 지니고 있던 가방 속에서 한 소설 원고를 발견하고, 기억을 잃은 강산을 대신해 이를 출판합니다. 그토록 원하던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지만, 소설 속 살인사건이 현실에서 재현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연쇄살인범의 유력한 용의자로 의심까지 받게 됩니다.


    이런 상황에서 육동주와 강산은 서로에게 의지하며 진실을 밝히기 위해 힘쓰게 됩니다. 그러나 진실은 그들이 예상하지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고, 그들은 운명적인 순간에 직면하게 됩니다.


    '기적의 형제’는 박찬홍 감독과 김지수 작가의 타격 듀오가 만든 작품입니다. 박찬홍 감독은 ‘좋아하면 울리는’, ‘죽어야 사는 남자’, ‘시그널’ 등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를 연출해왔으며, 김지수 작가는 ‘죽어야 사는 남자’, ‘블랙’, ‘갓세븐’ 등을 썼습니다. 이들은 '기적의 형제’에서 색다른 초능력 장르에 도전하며 시청자들에게 긴장감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기적의 형제’는 정우와 배현성 외에도 박유림, 오만석, 이기우 등 많은 배우들이 출연합니다. 정우는 ‘기적의 형제’ 대본이 좋다는 소문을 듣고 접근했다고 밝혔으며, 배현성은 초능력 장르에 도전하고 싶다는 마음과 강산과 육동주의 티키타카가 재미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박유림은 육동주의 연인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이수연 역을 맡았으며, 오만석은 육동주의 친구이자 형사인 김준혁 역을, 이기우는 육동주의 동생이자 강산의 친구인 육동석 역을 연기합니다.


    '기적의 형제’는 오늘(28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됩니다. 뼈아픈 진실을 찾아가는 정우와 배현성의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에 많은 관심과 시청 바랍니다.


    기적의 형제, 누가 봐도 흥미진진한 초능력 미스터리 드라마


    JTBC 새 수목드라마 '기적의 형제’는 초능력 장르에 도전한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다. 시간의 경계를 넘어선 진실 찾기를 통해 기적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이 드라마는 박찬홍 감독과 김지수 작가의 타격 듀오가 만든 작품으로,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를 연출해온 박찬홍 감독은 "가끔 살다 보면 기적을 바랄 때가 있는데, 그런 기적의 순간을 드라마로 구체화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작품을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지수 작가는 ‘죽어야 사는 남자’, ‘블랙’, ‘갓세븐’ 등을 썼으며, '기억’과 '아름다운 세상’에서 박찬홍 감독과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 드라마의 주인공은 가진 거라고는 빚뿐인 작가 지망생 육동주(정우 분)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정체불명의 소년 강산(배현성 분)이다. 육동주는 국문과를 졸업하고 7년째 비정규직으로 도로를 누비지만 언젠간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어 돈과 명예를 모두 거머쥐겠다는 야심 찬 꿈을 꾸고 있다. 강산은 교통사고로 기억을 잃고 타인의 마음의 소리를 읽는 능력을 갖게 되었다. 육동주는 우연한 사고로 강산을 만나고, 그가 지니고 있던 가방 속에서 한 소설 원고를 발견한다. 그 소설을 출판하면서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지만, 소설 속 살인사건이 현실에서 재현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리고 연쇄살인범의 용의자로 의심까지 받게 된다. 이런 상황에서 육동주와 강산은 서로에게 의지하며 진실을 밝히기 위해 힘쓰게 되는데, 진실은 그들이 예상하지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고, 그들은 운명적인 순간에 직면하게 된다.


    '기적의 형제’는 정우와 배현성 외에도 박유림, 오만석, 이기우 등 많은 배우들이 출연한다. 정우는 ‘기적의 형제’ 대본이 좋다는 소문을 듣고 접근했다고 밝혔으며, 배현성은 초능력 장르에 도전하고 싶다는 마음과 강산과 육동주의 티키타카가 재미있었다고 말했다. 박유림은 육동주의 연인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이수연 역을 맡았으며, 오만석은 육동주의 친구이자 형사인 김준혁 역을, 이기우는 육동주의 동생이자 강산의 친구인 육동석 역을 연기한다.


    '기적의 형제’는 오늘(28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됩니다. 누가 봐도 흥미진진한 초능력 미스터리 드라마에 많은 관심과 시청 바랍니다.


    실시간 이슈 :: 기적의 형제


    오늘의 실시간 이슈 키워드 기적의 형제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2023-06-30 00시, 현재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에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를 구독하시면, 실시간 이슈에 대해 빠르게 퀄리티 높은 분석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독버튼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