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생 10년 고마츠, 영화 '남은 인생 10년’으로 한국 팬들과 만나다
    실시간 이슈 2023. 6. 5. 14:01
    728x90


    안녕하세요,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입니다 :)


    오늘의 실시간 이슈 키워드는 인생 10년 고마츠에 대한 주제입니다. 2023-06-05 14시, 현재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에 4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내용을 짧게 요약드리겠습니다.


    인생 10년 고마츠, 영화 '남은 인생 10년’으로 한국 팬들과 만나다


    오늘은 일본의 인기 배우 고마츠 나나와 사카구치 켄타로가 주연한 영화 '남은 인생 10년’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 영화는 스무 살이 되던 해, 수 만명 중 1명이 걸리는 난치병으로 10년의 삶을 선고받은 마츠리(고마츠 나나)가 삶의 의지를 잃은 카즈토(사카구치 켄타로)를 만나 사랑에 빠지고, 이별을 결심하는 과정을 담은 작품입니다.


    이 영화는 일본에서 2022년 3월에 개봉하여 큰 흥행을 기록했습니다. 일본 박스오피스에서는 $22,456,368의 수익을 올렸으며.


    , 평론가들과 관객들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평점 사이트에서는 평균 6.8점.


    , 별점 사이트에서는 평균 3.7점.


    을 받았습니다. 또한, 영화의 주제가인 RADWIMPS의 '우루우비토’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 영화는 원작 소설 '남은 인생 10년’의 저자인 코사카 루카의 실화를 바탕으로 하였습니다. 코사카 루카는 2010년에 난치병인 심근염으로 10년의 잔여 수명을 알게 되었고, 그 후 자신의 이야기를 소설로 써서 출판하였습니다. 그러나 그는 소설 출판 직후인 2011년에 사망하였습니다. 이 소설은 일본에서 베스트셀러가 되었으며, 후지이 미치히토 감독이 영화로 각색하였습니다.


    이 영화의 주연인 고마츠 나나와 사카구치 켄타로는 지난달 5일에 한국에 내한하여 기자간담회를 가졌습니다. 두 배우는 영화에 대한 열정과 애정을 드러내며 팬들과 소통하였습니다. 고마츠 나나는 "감독님과 함께 원작자의 고향가서 원작자 가족들 만나뵙고 묘지에도 찾아갔다"며 "이 작품에 대해서는 경의와 사랑을 가지고 하자고 했다"고 말했습니다. 사카구치 켄타로는 "감독님은 사람이 가진 다면적인 부분을 중시한다"며 "다양한 연기 해야하기 때문에 여러 차례 테이크 거듭 힘든 점 있지만 캐릭터와 장면에 대해 많은 생각 가지고 종합적으로 생각하더라"고 말했습니다.


    이 영화는 오늘부터 한국에서 개봉합니다. 인생에 있어서 10년만 주어진다면 어떻게 살아갈 것인가를 생각하게 하는 영화입니다. 두 배우의 섬세하고 감동적인 연기와 후지이 미치히토 감독의 섬세한 연출을 통해 사랑과 삶의 의미를 담은 영화입니다. 영화 '남은 인생 10년’을 꼭 관람해보세요. 감사합니다.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를 구독하시면, 실시간 이슈에 대해 빠르게 퀄리티 높은 분석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독버튼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