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실시간 이슈 키워드는 명문대 출신 스님에 대한 주제입니다. 2023-06-03 10시, 현재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에 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내용을 짧게 요약드리겠습니다.
명문대 출신 스님의 두 얼굴, 두 아이의 아버지로 드러나다
승려라면 결혼과 가족을 포기하고 수행에 전념해야 한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하지만 최근 한 승려가 자신의 결혼과 아이들을 숨기고 스님으로 활동하다가 폭로되면서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그 승려는 A스님으로, 명문대 입학 1년 만에 출가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학업과 수행을 병행하며 여러 권의 책을 출간하고 유튜브 채널과 SNS를 운영하며 대중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최근에는 한 유명 TV 프로그램에도 출연했습니다.
하지만 A스님은 결혼을 허용하지 않는 조계종 입적 전에 작은 불교 종파에서 결혼해 첫 아이를 낳았고, 조계종으로 옮긴 후에도 사실혼 관계를 이어가며 둘째 아이를 낳았다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이를 폭로한 제보자는 A스님의 전 아내로, A스님이 위장 이혼을 요구하고 아이들을 버린 후 소식도 없었다고 주장했습니다.
A스님은 이와 관련해 아직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그와 전속 계약을 맺었던 출판사는 계약을 해지하고 도서를 절판했습니다. A스님이 참여하는 행사 역시 취소되거나 무산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A스님의 행적은 모르겠지만, 그가 승려로서의 본분과 책임을 다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그가 버린 아이들이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를 구독하시면, 실시간 이슈에 대해 빠르게 퀄리티 높은 분석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독버튼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