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빈과 권순우, 9살 연상연하 커플로 화제…테니스와 음악의 만남
    실시간 이슈 2023. 5. 22. 18:47
    728x90


    안녕하세요,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입니다 :)


    오늘의 실시간 이슈 키워드는 유빈 연상연하 커플에 대한 주제입니다. 2023-05-22 18시, 현재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에 3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내용을 짧게 요약드리겠습니다.


    유빈과 권순우, 9살 연상연하 커플로 화제…테니스와 음악의 만남


    오늘은 최근에 공식 인정한 연상연하 커플인 유빈과 권순우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유빈은 2007년 원더걸스로 데뷔해 ‘텔미’, ‘소핫’, ‘노바디’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하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유빈은 또한 지난 2020년 13년간 함께했던 JYP 엔터테인먼트를 떠나 르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면서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예능 등에서 활발한 활동으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유빈은 1988년생으로 올해 34살입니다.


    권순우는 현재 국내 테니스 랭킹 1위 선수로 2019~2021년 3년 연속 테니스 코리아가 선정한 올해의 선수상 (MVP)를 수상한 바 있고, 지난 1월 개최된 ATP 투어에서 우승하며 한국선수 최초로 ATP 투어에서 2차례 우승한 선수가 됐습니다. 권순우는 1997년생으로 올해 26살입니다.


    유빈과 권순우는 9살 연상 연하 커플로, 서로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고 공식 인정했습니다. 두 사람은 언제부터 만나기 시작했고 어디서 알게 되었는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이 공통으로 좋아하는 것은 음악이라고 합니다. 유빈은 가수이자 프로듀서로서 음악에 대한 열정과 재능이 풍부하고, 권순우는 테니스 경기 전후에 음악을 듣는 것을 좋아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권순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빈의 싱글 'ME TIME’을 스토리에 올리기도 했습니다.


    유빈과 권순우는 서로 다른 분야에서 활약하면서도 음악을 통해 공감하고 지지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두 사람의 앞날에는 어떤 일들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저는 두 사람의 행복한 연애 소식을 기대하며 응원하겠습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덧글로 의견을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를 구독하시면, 실시간 이슈에 대해 빠르게 퀄리티 높은 분석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독버튼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