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은가은과 박현호, '불후의 명곡’에서 시작된 사랑 이야기
    실시간 이슈 2024. 9. 7. 20:56
    728x90


    은가은과 박현호, '불후의 명곡’에서 시작된 사랑 이야기

    방송 최초 커플 탄생, 그들의 러브 스토리


    최근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은가은과 박현호의 열애 소식이 공개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두 사람은 ‘불후의 명곡’ 녹화 중 처음 만나 사랑을 키워왔다고 한다.


    은가은은 방송에서 박현호와의 첫 만남과 열애 과정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그녀는 "박현호가 녹화 내내 저를 쳐다보더니, 녹화가 끝나고 전화번호를 받아갔다. 그날부터 계속 연락을 주고받으며 가까워졌다"고 밝혔다. 박현호는 은가은에게 삼겹살을 사달라고 대시하며 적극적으로 다가갔다고 한다.


    두 사람의 인연은 '불후의 명곡’에서 시작되었으며, 은가은은 "박현호가 모든 약속을 뿌리치고 저를 만나러 온 적이 있었다. 그때 '야 너 같은 남자 있으면 여기 데려와’라고 하니까 '누나 여기 있잖아’라고 고백하더라"며 뜨거운 열애의 시작을 알렸다.


    이번 열애 소식은 ‘불후의 명곡’ 671회 방송에서 공개되었으며, 방송 최초 커플 탄생이라는 점에서 더욱 화제가 되었다. 은가은과 박현호의 러브 스토리는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며,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fnnews.


    : 한국일보.

    은가은과 박현호, 트로트계의 새로운 커플 탄생


    은가은과 박현호가 최근 열애 사실을 공개하며 많은 팬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두 사람은 KBS2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서 처음 만나 사랑을 키워왔다.


    은가은은 1987년생으로, 2013년 발라드 가수로 데뷔한 후 트로트 가수로 전향해 '내일은 미스트롯2’에서 최종 7위를 차지하며 주목받았다. 현재는 KBS2 라디오 ‘은가은의 빛나는 트로트’ DJ로 활동 중이다. 박현호는 1992년생으로, 2013년 아이돌 그룹 탑독의 멤버로 데뷔했으며, 이후 트로트 가수로 전향해 활동하고 있다.


    두 사람의 인연은 ‘불후의 명곡’ 녹화 중 시작되었다. 은가은은 박현호가 녹화 내내 자신을 쳐다보며 관심을 보였다고 밝혔다. 녹화가 끝난 후 박현호는 은가은에게 전화번호를 물어보며 적극적으로 다가갔다고 한다. 이후 두 사람은 삼겹살을 함께 먹으며 가까워졌고, 박현호는 모든 약속을 취소하고 은가은을 만나러 올 정도로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번 열애 소식은 ‘불후의 명곡’ 671회 방송에서 공개되었으며, 방송 최초 커플 탄생이라는 점에서 큰 화제가 되었다. 은가은과 박현호의 러브 스토리는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실시간 이슈 :: 은가은 박현호


    오늘의 실시간 이슈 키워드 은가은 박현호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2024-09-07 20시, 현재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에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를 구독하시면, 실시간 이슈에 대해 빠르게 퀄리티 높은 분석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독버튼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