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추신수, KBO 리그 최고령 타자 출전 타이기록 달성
    실시간 이슈 2024. 7. 21. 20:39
    728x90


    추신수, KBO 리그 최고령 타자 출전 타이기록 달성

    42세 8일의 나이로 역사적인 순간을 맞이한 SSG 랜더스의 베테랑 타자


    2024년 7월 21일, 한국 야구의 레전드 추신수(42·SSG 랜더스)가 KBO 리그에서 또 하나의 역사를 썼다.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키움 히어로즈와의 경기에서 추신수는 2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하며 KBO 리그 최고령 타자 출전 타이기록을 세웠다.


    1982년 7월 13일생인 추신수는 이날 경기에서 42세 8일의 나이로 출전하여, 롯데 자이언츠의 전 외국인 선수 펠릭스 호세가 세운 기록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호세는 2007년 5월 10일, 문학구장에서 열린 SK 와이번스와의 경기에서 42세 8일의 나이로 출전해 홈런을 치며 최고령 타자 출전, 안타, 홈런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추신수는 극심한 어깨 통증에도 불구하고, 이날 경기에서 1회 말 무사 3루 상황에서 희생플라이를 쳐 타점을 올리며 팀에 기여했다. 이번 시즌을 끝으로 은퇴를 선언한 추신수는 마지막까지 팬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하고 있다.


    추신수는 23일 수원케이티위즈파크에서 열리는 kt wiz와의 경기에서 최고령 타자 출전 기록을 경신할 기회를 가지게 된다. 또한, 최고령 안타 및 홈런 기록에도 도전할 예정이다. 그의 도전은 많은 팬들에게 큰 감동을 주고 있으며, 그의 열정과 헌신은 후배 선수들에게도 큰 귀감이 되고 있다.


    추신수의 이번 기록 달성은 단순한 숫자 이상의 의미를 지닌다. 그의 커리어는 한국 야구의 발전과 함께해왔으며, 그의 노력과 성취는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앞으로도 그의 도전과 열정이 계속되기를 기대해본다.

    추신수, KBO 리그 최고령 타자 출전 기록에 도전


    2024년 7월 21일, SSG 랜더스의 베테랑 타자 추신수(42)가 KBO 리그에서 또 하나의 역사적인 순간을 맞이했다.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키움 히어로즈와의 경기에서 추신수는 2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하며 KBO 리그 최고령 타자 출전 기록에 도전했다.


    추신수는 42세 8일의 나이로 출전하여, 롯데 자이언츠의 전 외국인 선수 펠릭스 호세가 세운 기록과 동률을 이루었다. 호세는 2007년 5월 10일, SK 와이번스와의 경기에서 42세 8일의 나이로 출전해 최고령 타자 출전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이날 경기에서 추신수는 1회 말 무사 3루 상황에서 희생플라이를 쳐 타점을 올리며 팀에 기여했다. 이번 시즌을 끝으로 은퇴를 선언한 추신수는 마지막까지 팬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하고 있다.


    추신수는 23일 수원케이티위즈파크에서 열리는 kt wiz와의 경기에서 최고령 타자 출전 기록을 경신할 기회를 가지게 된다. 또한, 최고령 안타 및 홈런 기록에도 도전할 예정이다. 그의 도전은 많은 팬들에게 큰 감동을 주고 있으며, 그의 열정과 헌신은 후배 선수들에게도 큰 귀감이 되고 있다.


    추신수의 이번 기록 도전은 단순한 숫자 이상의 의미를 지닌다. 그의 커리어는 한국 야구의 발전과 함께해왔으며, 그의 노력과 성취는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앞으로도 그의 도전과 열정이 계속되기를 기대해본다.

     


    실시간 이슈 :: 추신수 타자 타이기록


    오늘의 실시간 이슈 키워드 추신수 타자 타이기록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2024-07-21 20시, 현재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에 3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를 구독하시면, 실시간 이슈에 대해 빠르게 퀄리티 높은 분석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독버튼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