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통령실, 김건희 여사 검찰조사 관련 입장 표명실시간 이슈 2024. 7. 21. 19:07728x90
대통령실, 김건희 여사 검찰조사 관련 입장 표명“수사 중 사안 언급 적절치 않아” - 대통령실의 공식 입장
최근 김건희 여사가 도이치모터스 주가 조작 사건 및 명품 가방 수수 의혹과 관련하여 검찰 조사를 받았다. 이에 대해 대통령실은 "수사 중인 사안에 대해 언급하는 것은 적절치 않다"는 입장을 밝혔다.
대통령실 관계자는 기자들과의 만남에서 "검찰이 수사 중인 사안에 대해 대통령실이 직접 언급하는 것은 부적절하다는 판단"이라며, 김 여사의 법률대리인이 입장을 밝힐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김 여사가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청문회에 증인으로 채택된 것에 대해서도 "위헌과 위법적인 사안에 대해서 대통령실은 타협할 생각이 없다"며 불참 의사를 시사했다.
검찰 조사는 약 12시간에 걸쳐 비공개로 진행되었으며, 김 여사는 성실히 조사에 임해 사실 그대로 진술했다고 전해졌다. 대통령실은 이번 사건에 대해 법률대리인을 통해 추가적인 입장을 밝힐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와 같은 대통령실의 입장은 현재 진행 중인 수사에 대한 신중한 접근을 강조하며, 법적 절차를 준수하겠다는 의지를 나타내고 있다. 앞으로의 조사 결과와 이에 따른 후속 조치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연합뉴스.
이슈 관련 참고 뉴스글대통령실, 1급 공무원들 사표에 대통령실 지시 아니라고 해명
9월 모평부터 킬러 문항 없어진다…대통령실의 사교육 대책
KBS 사장, 분리징수 철회하면 사퇴 카드 꺼내…대통령실은 '별개 문제’라고 반박
대통령실, KBS 수신료 분리 징수 권고…국민의견 반영하겠다
대통령실, 김건희 여사 검찰조사 관련 추가 입장 발표
김건희 여사의 도이치모터스 주가 조작 사건 및 명품 가방 수수 의혹과 관련한 검찰 조사가 진행된 가운데, 대통령실은 추가 입장을 발표했다. 대통령실 대변인은 "현재 진행 중인 수사에 대해 대통령실이 직접 언급하는 것은 적절치 않다"며, "법적 절차를 준수하고 수사 결과를 기다리겠다"고 밝혔다.
대변인은 또한 "김 여사는 검찰 조사에 성실히 임하고 있으며, 모든 사실을 있는 그대로 진술했다"고 전했다. 대통령실은 이번 사건에 대해 법률대리인을 통해 추가적인 입장을 밝힐 예정이며, 국민들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투명한 절차를 밟겠다고 강조했다.
이번 검찰 조사는 비공개로 진행되었으며, 김 여사는 약 12시간 동안 조사를 받았다. 대통령실은 "수사 중인 사안에 대해 언급하는 것은 수사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한 접근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대통령실의 이러한 입장은 법적 절차를 준수하고, 수사 결과를 기다리겠다는 의지를 나타내며, 국민들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투명한 절차를 강조하고 있다. 앞으로의 조사 결과와 이에 따른 후속 조치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실시간 이슈 :: 대통령실 검찰조사에 언급
오늘의 실시간 이슈 키워드 대통령실 검찰조사에 언급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2024-07-21 19시, 현재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에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를 구독하시면, 실시간 이슈에 대해 빠르게 퀄리티 높은 분석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독버튼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실시간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녀와 순정남’ 임수향,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다 (0) 2024.07.21 추신수, KBO 리그 최고령 타자 출전 타이기록 달성 (1) 2024.07.21 특별교부세, 지역 발전의 새로운 동력 (0) 2024.07.21 크리에이터 랄랄, 3.7kg 딸 출산의 감격 (0) 2024.07.21 김남일, '동상이몽2’에서 아내 김보민과의 결혼 생활 공개 (0) 2024.0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