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리나, 디즈니 공주 같은 미모…에스파의 매력적인 리더
    실시간 이슈 2023. 5. 20. 03:23
    728x90


    안녕하세요,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입니다 :)


    오늘의 실시간 이슈 키워드는 카리나에 대한 주제입니다. 2023-05-20 03시, 현재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에 3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내용을 짧게 요약드리겠습니다.


    카리나, 디즈니 공주 같은 미모…에스파의 매력적인 리더


    걸그룹 에스파의 리더 카리나가 화려한 무대 위에서도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카리나는 8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마이 월드 (MY WORLD)’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이날 카리나는 화이트 베이스에 블루 계열의 더블라인 디테일로 비비디한 컬러와 스포티한 의상을 착용했다. 그녀는 미국 하이틴 영화의 여주인공처럼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카리나는 에스파의 타이틀곡 '스파이시’를 비롯해 선공개 곡 ‘웰컴 투 마이 월드’ 등 총 6곡을 선보였다. 강렬한 신스 베이스 사운드와 역동적인 비트가 돋보이는 댄스곡 '스파이시’에서는 카리나의 파워풀하고 섹시한 퍼포먼스가 돋보였다. 반면 '웰컴 투 마이 월드’에서는 카리나의 청량하고 상큼한 매력이 묻어났다. 카리나는 에스파의 리더로서 멤버들과의 호흡과 케미를 잘 보여주기도 했다. 에스파는 지난해 7월 데뷔 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걸그룹이다. 에스파는 SM 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새로운 컨셉의 걸그룹으로, 실제 멤버와 가상 멤버가 하나의 세계관 속에서 활동한다. 에스파의 멤버들은 각각 자신과 같은 이름을 가진 가상 멤버와 함께 소통하고 협업한다. 이러한 컨셉은 에스파에게 독특하고 차별화된 매력을 부여한다. 에스파의 카리나는 그룹 내에서 리더 역할을 맡고 있다. 그녀는 뛰어난 춤 실력과 매력적인 보컬을 갖춘 만능 엔터테이너다. 또한 그녀는 완벽한 비율과 뚜렷한 이목구비를 가진 인형 같은 외모로도 주목받고 있다. 그녀의 비주얼은 디즈니 만화 실사판에 나올 법하다는 평가를 받기도 한다. 에스파의 카리나는 그룹 내에서도 돋보이는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그녀는 에스파의 음악과 컨셉에 잘 어울리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실제와 가상의 경계를 넘나드는 에스파의 세계관을 완벽하게 소화한다. 그녀는 에스파의 AI라 해도 믿을 이기적인 비주얼과 레전드 미모를 자랑한다.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를 구독하시면, 실시간 이슈에 대해 빠르게 퀄리티 높은 분석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독버튼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