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테슬라 2분기 차량 인도량 상회, 주가 급등
    실시간 이슈 2024. 7. 3. 06:22
    728x90


    테슬라 2분기 차량 인도량 상회, 주가 급등

    월가 기대치를 뛰어넘은 성적


    미국 전기차 업체 테슬라가 2분기(4∼6월) 차량 인도량을 발표했습니다. 지난 2분기에 총 44만3천956대를 인도했는데, 이는 1년 전 같은 기간보다 4.8% 줄어든 수치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월스트리트 전문가들이 예상했던 수준을 상회했습니다. 특히 최근 전망치는 42만대 수준까지 낮아진 상태였던 터라 44만대가 넘는 출하 성적은 투자자들을 환호하게 만들었습니다. 테슬라 주가도 이에 반응하여 10% 이상 급등했습니다. 이러한 성적은 테슬라의 회복세를 강조하며, 전기차 투자 심리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됩니다. 다음달 8일로 예정된 자율주행 로보택시 데이에도 기대감이 높아질 전망입니다. 테슬라는 2분기에 9.4GWh의 에너지 저장기기 제품을 배포했으며, 이는 분기별 실적으로 역대 최고치입니다. 그러나 전 세계적으로 전기차 수요가 둔화하고 있는 가운데 신생 업체들과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테슬라는 지난 4월 미국에서 3개 모델의 가격을 2천 달러 내리고 지난 5월과 6월에는 일부 모델에 대해 낮은 금리의 대출을 해주는 등 인센티브를 제공해 왔습니다. 이러한 노력이 효과를 발휘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테슬라는 오는 23일 2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며, 투자자들은 더 좋은 날들이 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슈 관련 참고 뉴스글

     

    테슬라의 2022년, 성공과 도전이 공존하는 한 해

     

    중국, 미국과의 디커플링 반대…테슬라 CEO 방중

     

    테슬라 주가 상황과 전망


    테슬라(Tesla) 주식은 최근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2분기에 발표된 출하 규모가 월스트리트 전망을 뛰어넘어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지난 2분기에 총 44만3천956대를 인도했는데, 이는 1년 전 같은 기간보다 4.8% 줄어든 수치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월스트리트 전문가들이 예상했던 수준을 상회했습니다. 특히 최근 전망치는 42만대 수준까지 낮아진 상태였던 터라 44만대가 넘는 출하 성적은 투자자들을 환호하게 만들었습니다. 모건스탠리는 테슬라의 목표 주가를 60% 상향 조정하면서 테슬라의 시장 가치가 더 커질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이는 테슬라가 도입한 슈퍼컴퓨터 '도조’가 테슬라의 시장 가치에 5,000억 달러를 더할 것이라고 평가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주가는 변동성이 크기 때문에 투자 결정을 내리기 전에 신중한 분석이 필요합니다.

     


    실시간 이슈 :: 테슬라 주가


    오늘의 실시간 이슈 키워드 테슬라 주가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2024-07-03 06시, 현재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에 5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를 구독하시면, 실시간 이슈에 대해 빠르게 퀄리티 높은 분석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독버튼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