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유영(34)이 결혼과 임신 사실을 뒤늦게 밝혔습니다.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는 "이유영은 비연예인 남편과 올해 5월 혼인신고를 마치고 정식 부부가 됐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서로에 대한 깊은 애정과 신뢰로 부부의 연을 맺은 두 사람은 오는 9월 부모가 된다"라고 임신 사실을 밝혔으며 "출산일이 다가옴에 따라 별도의 결혼식은 아직 예정하고 있지 않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유영은 최근 KBS 2TV 드라마 '함부로 대해줘’에서 여주인공 김홍도 역을 맡아 활약했습니다. 축하와 관심을 보내주시면 이유영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이유영, 비연예인과 결혼·2세 임신”
배우 이유영(34)은 비연예인 남편과 올해 5월 혼인신고를 마치고 정식 부부가 되었습니다. 또한 서로에 대한 깊은 애정과 신뢰로 부부의 연을 맺은 두 사람은 오는 9월에 부모가 될 예정입니다. 출산일이 다가옴에 따라 별도의 결혼식은 아직 예정되지 않았습니다. 이유영은 최근 KBS 2TV 드라마 '함부로 대해줘’에서 여주인공 김홍도 역을 맡아 활약했습니다. 이유영에게 축하와 관심을 보내주시면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실시간 이슈 :: 이유영
오늘의 실시간 이슈 키워드 이유영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2024-07-03 10시, 현재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에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를 구독하시면, 실시간 이슈에 대해 빠르게 퀄리티 높은 분석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독버튼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