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황의조, 튀르키예 리그 데뷔골…소속팀은 무승부”
    실시간 이슈 2024. 5. 25. 12:23
    728x90


    “황의조, 튀르키예 리그 데뷔골…소속팀은 무승부”

    “알라니아스포르에서 임대로 뛰는 황의조가 리그 최종전에서 데뷔골을 넣었다.”


    튀르키예 프로축구 알라니아스포르에서 임대로 뛰는 황의조(31)가 리그 최종전에서 데뷔골을 넣었습니다. 알라니아스포르는 25일 한국시간으로 튀르키예 알라니아의 바체셰히르 오쿨라르 경기장에서 열린 튀르키예 쉬페르리그 마지막 38라운드 홈 경기에서 전반 3분 만에 터진 황의조의 골을 끝까지 지켜 안탈리아스포르와 1-1로 비겼습니다. 황의조는 오른쪽에서 카를로스 에두아르도가 넘겨준 땅볼 크로스를 문전으로 쇄도하며 오른발로 마무리해 선제골을 뽑아냈습니다. 이로써 황의조는 튀르키예 리그 데뷔골을 기록했습니다.


    뒤늦게 골 맛을 본 황의조는 튀르키예 리그에서 1골 1도움으로 시즌을 마쳤습니다. 지난 2월 노팅엄 포리스트(잉글랜드)에서 알라니아스포르로 임대된 황의조가 3개월 만에 넣은 튀르키예 리그 데뷔골이었습니다. 황의조는 원소속팀 노팅엄으로 복귀할 전망이지만, 햄스트링 부상 악재 속에 주전으로 뛸 수 있을지는 불투명합니다. 황의조와 노팅엄의 계약 기간은 2025년 6월까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알라니아스포르는 현재 20개 팀 중 7위(승점 52)입니다.


    황의조의 리그 데뷔골은 그의 활약을 기대하게 합니다. 노팅엄에서의 활약도 기대되며, 그의 향후 활약에 눈길이 갈 것입니다.


    이슈 관련 참고 뉴스글

     

    황의조, FC서울과 작별 후 유럽 복귀 의지 강하게 밝혀

     

    “황의조, 튀르키 리그 데뷔골 기록”


    황의조는 튀르키 리그에서 데뷔골을 기록했습니다. 알라니아스포르에서 임대로 뛰는 그는 튀르키 리그 최종전에서 전반 3분 만에 선제골을 넣었습니다. 이로써 황의조는 튀르키 리그 데뷔골을 기록했습니다. 뒤늦게 골 맛을 본 황의조는 튀르키 리그에서 1골 1도움으로 시즌을 마쳤습니다. 노팅엄 포리스트(잉글랜드)에서 알라니아스포르로 임대된 황의조가 3개월 만에 넣은 튀르키 리그 데뷔골이었습니다. 황의조는 원소속팀 노팅엄으로 복귀할 전망이지만, 햄스트링 부상 악재 속에 주전으로 뛸 수 있을지는 불투명합니다. 황의조와 노팅엄의 계약 기간은 2025년 6월까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알라니아스포르는 현재 20개 팀 중 7위(승점 52)입니다. 황의조의 리그 데뷔골은 그의 활약을 기대하게 합니다. 노팅엄에서의 활약도 기대되며, 그의 향후 활약에 눈길이 갈 것입니다.

     


    실시간 이슈 :: 황의조 튀르키예 리그


    오늘의 실시간 이슈 키워드 황의조 튀르키예 리그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2024-05-25 12시, 현재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에 3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를 구독하시면, 실시간 이슈에 대해 빠르게 퀄리티 높은 분석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독버튼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