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유리와 최병길, 이혼 후 사채 빚으로 인한 고충
    실시간 이슈 2024. 9. 6. 22:18
    728x90


    서유리와 최병길, 이혼 후 사채 빚으로 인한 고충

    최병길 PD의 충격적인 고백과 서유리의 입장


    최근 방송인 서유리와 이혼한 최병길 PD가 사채 빚으로 인한 고충을 털어놓아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최병길 PD는 웹예능 '김상혁의 대리운전’에 출연해 자신의 어려운 상황을 솔직하게 밝혔다. 그는 "사채 빚을 받아 영화 '타로’를 찍었고, 빌린 금액은 3천만 원이었지만 갚은 금액은 2억 원에 달한다"고 말했다.


    최병길 PD는 이혼 후 생활고로 인해 대리운전까지 고려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휴대폰 소액결제까지 끌어모아 생활하고 있다"며 "이혼 후 집도 잃고 창고형 사무실에서 한 달 정도 지냈다"고 밝혔다. 또한, 이혼 후 함께 키우던 고양이들을 볼 수 없게 된 것이 가장 힘들다고 덧붙였다.


    서유리와 최병길은 2019년 결혼했으나, 올해 3월 이혼했다. 서유리는 최병길이 5년간 총 6억 원을 빌려갔고, 그 중 3억 원만 갚았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최병길은 "서유리의 일방적인 주장으로 성립된 금액"이라며 반박했다.


    이들의 이야기는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주었으며, 사채 빚의 위험성과 이혼 후의 어려움을 다시 한 번 상기시켜주고 있다. 앞으로 이들이 어떻게 이 어려움을 극복해 나갈지 주목된다.: 뉴시스.

    서유리와 최병길, 사채 문제로 인한 갈등과 그 후의 이야기


    서유리와 최병길의 이혼 후 사채 문제로 인한 갈등이 계속해서 주목받고 있다. 최병길 PD는 최근 방송에서 사채 빚으로 인해 겪고 있는 어려움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그는 영화 제작을 위해 사채를 빌렸고, 이로 인해 큰 금전적 부담을 안게 되었다고 밝혔다.


    서유리는 최병길이 결혼 기간 동안 빌린 돈 중 일부만 갚았다고 주장하며, 이로 인해 두 사람 사이에 갈등이 발생했다. 서유리는 "최병길이 빌린 돈 중 절반만 갚았다"고 말하며, 이로 인해 자신도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전했다.


    최병길은 이에 대해 "서유리의 주장은 과장된 부분이 있다"고 반박하며, 자신도 사채 빚으로 인해 큰 고통을 겪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사채 빚을 갚기 위해 대리운전까지 고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들의 이야기는 많은 이들에게 사채의 위험성과 이혼 후의 경제적 어려움을 다시 한 번 상기시켜주고 있다. 앞으로 이들이 어떻게 이 문제를 해결해 나갈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실시간 이슈 :: 서유리와 최병길 사채


    오늘의 실시간 이슈 키워드 서유리와 최병길 사채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2024-09-06 22시, 현재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에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를 구독하시면, 실시간 이슈에 대해 빠르게 퀄리티 높은 분석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독버튼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