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현희, 지도자 자격정지 7년 확정
    실시간 이슈 2024. 9. 5. 06:02
    728x90


    남현희, 지도자 자격정지 7년 확정

    전 펜싱 국가대표의 반발과 법적 대응 예고


    서울시체육회는 지난 8월 22일 스포츠공정위원회를 통해 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 씨에게 지도자 자격정지 7년을 최종 확정했습니다. 이번 결정은 남현희 씨가 운영하는 펜싱 아카데미에서 발생한 미성년 학생에 대한 성폭력 사건과 관련된 것으로, 남 씨가 이를 신고하지 않고 동업자 전청조 씨의 부적절한 발언을 제지하지 않은 혐의가 주요 원인입니다.


    남현희 씨는 이번 징계에 대해 강하게 반발하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남 씨는 "범죄를 저지른 것도 아닌데 중징계가 내려진 것은 이례적"이라며, "객관적인 판단이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남 씨는 전청조 씨에게 속아 이용당한 것이라는 점이 경찰 조사에서 확인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번 징계가 부당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서울시체육회는 이번 징계가 체육인의 품위를 훼손하고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했습니다. 이에 따라 남현희 씨는 2024년 8월 22일부터 2031년 8월 21일까지 지도자 활동이 불가능하게 되었습니다.


    피해자 측은 이번 징계가 현실적인 제재력이 부족하다고 아쉬움을 표명했으며, 남현희 씨의 법적 대응이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주목되고 있습니다. 이번 사건은 체육계 내에서의 윤리와 책임에 대한 중요한 논의의 계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데일리.


    : 이투데이.


    이슈 관련 참고 뉴스글

     

    남현희, 이혼 후 열애 고백 “남은 삶 평생 함께할 사람”

     

    “남현희, 서울시펜싱협회서 ‘제명’…지도자 자격 박탈 전망”

     

    남현희, 지도자 자격정지 7년 확정의 배경과 논란


    서울시체육회는 최근 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 씨에게 지도자 자격정지 7년을 확정했습니다. 이번 결정은 남현희 씨가 운영하는 펜싱 아카데미에서 발생한 미성년 학생에 대한 성폭력 사건과 관련이 있습니다. 남 씨는 해당 사건을 신고하지 않고 동업자 전청조 씨의 부적절한 발언을 제지하지 않은 혐의로 징계를 받았습니다.


    남현희 씨는 이번 징계에 대해 강하게 반발하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그녀는 "범죄를 저지른 것도 아닌데 중징계가 내려진 것은 이례적"이라며, "객관적인 판단이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남 씨는 전청조 씨에게 속아 이용당한 것이라는 점이 경찰 조사에서 확인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번 징계가 부당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서울시체육회는 이번 징계가 체육인의 품위를 훼손하고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했습니다. 이에 따라 남현희 씨는 2024년 8월 22일부터 2031년 8월 21일까지 지도자 활동이 불가능하게 되었습니다.


    피해자 측은 이번 징계가 현실적인 제재력이 부족하다고 아쉬움을 표명했으며, 남현희 씨의 법적 대응이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주목되고 있습니다. 이번 사건은 체육계 내에서의 윤리와 책임에 대한 중요한 논의의 계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실시간 이슈 :: 남현희 자격정지


    오늘의 실시간 이슈 키워드 남현희 자격정지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2024-09-05 06시, 현재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에 5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를 구독하시면, 실시간 이슈에 대해 빠르게 퀄리티 높은 분석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독버튼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