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아인, 마약 투약 혐의로 징역 4년 구형
    실시간 이슈 2024. 7. 24. 16:55
    728x90


    유아인, 마약 투약 혐의로 징역 4년 구형

    검찰, 유아인에게 벌금 200만 원과 추징금 154만 원도 함께 구형


    배우 유아인(본명 엄홍식, 37)이 마약 투약 혐의로 징역 4년을 구형받았다. 24일 서울중앙지방법원 형사합의25부(지귀연 부장판사)에서 열린 결심공판에서 검찰은 유아인에게 징역 4년, 벌금 200만 원, 추징금 154만 원을 선고해달라고 요청했다.


    유아인은 프로포폴과 대마를 상습적으로 투약한 혐의로 기소되었으며, 증거 인멸 교사 및 의료법 위반 혐의도 함께 받고 있다. 검찰은 유아인이 마약류를 지속적으로 투약하며 사회적 책임을 저버렸다고 주장했다.


    유아인은 이번 사건을 통해 자신의 인생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그는 "이번 사건을 겪으면서 제 인생 전체를 되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사건을 통해 더 성숙하고 책임감 있는 사람으로 살아가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번 사건은 유아인의 이미지에 큰 타격을 주었으며, 그의 향후 활동에도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팬들과 대중은 그의 반성과 재기를 기대하고 있지만, 법적 처벌은 피할 수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 징역 4년 구형.


    : 검찰, ‘프로포폴 상습 투약’ 유아인에 징역 4년 구형.

    유아인, 마약 투약 혐의로 징역 4년 구형…법정에서 눈물


    배우 유아인(본명 엄홍식, 37)이 마약 투약 혐의로 징역 4년을 구형받았다. 서울중앙지방법원 형사합의25부(지귀연 부장판사)에서 열린 결심공판에서 검찰은 유아인에게 징역 4년과 벌금 200만 원, 추징금 154만 원을 선고해달라고 요청했다.


    유아인은 프로포폴과 대마를 상습적으로 투약한 혐의로 기소되었으며, 증거 인멸 교사 및 의료법 위반 혐의도 함께 받고 있다. 검찰은 유아인이 마약류를 지속적으로 투약하며 사회적 책임을 저버렸다고 주장했다.


    법정에서 유아인은 눈물을 흘리며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반성의 뜻을 밝혔다. 그는 "이번 사건을 통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앞으로는 더 성숙하고 책임감 있는 사람이 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번 사건은 유아인의 이미지에 큰 타격을 주었으며, 그의 향후 활동에도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팬들과 대중은 그의 반성과 재기를 기대하고 있지만, 법적 처벌은 피할 수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실시간 이슈 :: 유아인에 징역 구형


    오늘의 실시간 이슈 키워드 유아인에 징역 구형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2024-07-24 16시, 현재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에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를 구독하시면, 실시간 이슈에 대해 빠르게 퀄리티 높은 분석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독버튼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