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장동건♥고소영, 딸과 함께한 특별한 순간 공개
    실시간 이슈 2024. 7. 19. 01:59
    728x90


    장동건♥고소영, 딸과 함께한 특별한 순간 공개

    엄마를 닮은 모델 포스의 딸, 윤설 양의 성장 이야기


    배우 고소영이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족과 함께한 여행 사진을 공개하며 딸 윤설 양의 모습을 소개했다. 고소영은 "벌써 추억"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으며, 특히 딸 윤설 양과 함께 찍은 사진이 눈길을 끌었다.


    2014년생으로 만 10살인 윤설 양은 엄마를 닮은 남다른 모델 포스를 자랑했다. 고소영은 한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윤설이는 아빠(장동건)와 저를 반반씩 닮았다"고 밝히며 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고소영과 장동건 부부는 2010년에 결혼해 슬하에 아들 장준혁과 딸 윤설 양을 두고 있다. 고소영은 종종 가족과 함께한 일상을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도 가족의 화목한 모습이 돋보였다.


    고소영은 지난 3월 유튜브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에 출연해 아들 준혁이와의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다. 그녀는 "아들 준혁이는 제 어릴 때 사진을 보고 '이거 나잖아’라고 말한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번 사진 공개로 인해 고소영 가족의 따뜻한 일상이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다. 팬들은 “윤설 양이 엄마를 닮아 정말 예쁘다”, “가족이 정말 행복해 보여서 보기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머니투데이.


    : 파이낸셜뉴스.


    : 스포티비뉴스.

    장동건♥고소영, 딸 윤설 양과의 일상 공개


    배우 장동건과 고소영 부부가 딸 윤설 양과 함께한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고소영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가족과 함께한 사진을 올리며 딸 윤설 양의 근황을 전했다. 사진 속 윤설 양은 엄마를 닮은 아름다운 외모와 함께 밝은 미소를 짓고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고소영은 "윤설이는 점점 더 엄마를 닮아가고 있다"며 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그녀는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가장 소중하다"고 말하며 가족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장동건과 고소영 부부는 2010년에 결혼해 슬하에 아들 장준혁과 딸 윤설 양을 두고 있다. 두 사람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가족과의 시간을 소중히 여기며, 종종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최근 고소영은 한 인터뷰에서 "윤설이는 아빠와 저를 반반씩 닮았다"고 밝히며 딸의 성격과 외모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녀는 "윤설이는 매우 활발하고 호기심이 많다"고 덧붙였다.


    팬들은 “윤설 양이 정말 예쁘다”, “가족이 행복해 보여서 보기 좋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장동건과 고소영 가족의 일상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번 사진 공개로 인해 다시 한번 가족의 화목한 모습이 주목받고 있다.

     


    실시간 이슈 :: 장동건 고소영 엄마


    오늘의 실시간 이슈 키워드 장동건 고소영 엄마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2024-07-19 01시, 현재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에 3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를 구독하시면, 실시간 이슈에 대해 빠르게 퀄리티 높은 분석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독버튼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