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 소송 중 '성’을 대하는 '격’의 차이”
    실시간 이슈 2024. 7. 17. 06:36
    728x90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 소송 중 '성’을 대하는 '격’의 차이”

    “통역가 이윤진의 의미심장한 글로 눈길을 끈 사건”


    이윤진은 배우 이범수와 이혼 소송 중인 가운데 의미심장한 글을 게재해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윤진은 자신의 SNS에 “내 함성이 드디어 상대방에게 전달되어 상대방 변호사로부터 연락을 받았다”고 입을 열었습니다. 상대방 측 변호사는 ‘내 글이 사실이 아니라고 기사를 내주면 생각해 보겠다’는 의뢰인의 의사를 전달했습니다. 이어 “일주일 만에 고안해 낸 대단한 묘안”이라고 적었습니다.


    1. 지난 16일 이범수와 이윤진이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두 사람은 18일 첫 이혼 조정 기일을 가졌으며, 양측은 조정 없이 서로의 입장 차이를 확인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후 이윤진은 23일 장문의 글을 올리고 그간의 결혼생활을 폭로했습니다. 이윤진은 “돈줄을 끊고 집안 문을 굳건히 닫는다고 해결될 일이 아니다”라며 “기괴한 모습의 이중생활, 은밀한 취미생활, 자물쇠까지 채우면서 그토록 소중히 보관하고 있던 것들, 양말 속 숨겨 사용하던 휴대폰들까지. 이건 진심을 다한 가족에 대한 기만이고 배신이다”라고 폭로했습니다. 또 “친정부모님은 시어머니께 ‘딸X 잘 키워 보내라’라는 모욕적인 이야기를 듣고 눈물을 흘리셨다. 나만 들어도 되는 이X 저X 소리를 우리 부모님도 듣게 되셨다. 친정 부모님께 상처를 드렸다. 죄송하고 면목 없다”고도 했습니다. 이범수 측은 이윤진이 주장이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했습니다.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 소송에서 '성’을 대하는 '격’의 차이”


    배우 이범수와 통역가 이윤진의 이혼 소송이 진행 중인데, 이윤진은 자신의 SNS에 "내 함성이 드디어 상대방에게 전달되어 상대방 변호사로부터 연락을 받았다"고 입을 열었습니다. 상대방 측 변호사는 ‘내 글이 사실이 아니라고 기사를 내주면 생각해 보겠다’는 의뢰인의 의사를 전달했습니다. 이어 “일주일 만에 고안해 낸 대단한 묘안”이라고 적었습니다. 이윤진은 부부의 이혼 사유가 불륜이 아닌 성격차이라는 내용이 담긴 제목의 기사를 게재하며 “차라리 사랑에 빠지라고 크게 품었다”며 “‘성’을 대하는 ‘격’의 차이”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덧붙여 관심을 모았습니다 . 이후 이윤진은 23일 장문의 글을 올리고 그간의 결혼생활을 폭로했습니다. 이윤진은 “돈줄을 끊고 집안 문을 굳건히 닫는다고 해결될 일이 아니다”라며 “기괴한 모습의 이중생활, 은밀한 취미생활, 자물쇠까지 채우면서 그토록 소중히 보관하고 있던 것들, 양말 속 숨겨 사용하던 휴대폰들까지. 이건 진심을 다한 가족에 대한 기만이고 배신이다”라고 폭로했습니다. 이범수 측은 이윤진이 주장이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했습니다.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이윤진이 SNS에 게시하는 글이 기사화되는 것에 대해 일일이 대응하지 않고 이윤진이 먼저 제기한 소송 안에서 직접 주장과 반박을 통해 답변해 나갈 예정”이라며 “이윤진이 SNS를 통해 올린 글 내용이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실시간 이슈 :: 이윤진


    오늘의 실시간 이슈 키워드 이윤진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2024-07-17 06시, 현재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에 5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를 구독하시면, 실시간 이슈에 대해 빠르게 퀄리티 높은 분석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독버튼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