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6년 만에 체포된 시흥 슈퍼마켓 살인사건 용의자”
    실시간 이슈 2024. 7. 15. 01:43
    728x90


    “16년 만에 체포된 시흥 슈퍼마켓 살인사건 용의자”

    “경찰, 2008년 사건 유력 용의자 A씨를 경남에서 붙잡아”


    2008년 경기 시흥시의 한 슈퍼마켓 점주가 살해당한 사건의 유력 용의자가 경찰에 체포되었습니다. 경기 시흥경찰서는 14일 오후 8시께 살인 등 혐의를 받는 40대 A씨를 경남 소재 주거지에서 체포해 압송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A씨는 2008년 12월 9일 오전 4시께 시흥시 정왕동의 한 슈퍼마켓에 침입해 점주 B씨를 흉기로 살해한 뒤 금품을 빼앗아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 사건은 당시 경찰이 용의자 신원 파악에 어려움을 겪으면서 장기 미제사건으로 남아 있었습니다. 경찰은 A씨의 주거지에 대해서도 압수수색을 벌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구체적인 체포 경위 등에 대해서는 아직 조사가 진행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A씨의 범행 장면은 슈퍼마켓 내 CCTV에 고스란히 촬영되었으나, 당시 경찰이 용의자 신원 파악에 어려움을 겪으면서 장기 미제사건으로 남아 있었습니다. 경찰은 "A씨를 체포해 압송 중이라는 사실 외에는 밝힐 수 있는 게 없다"며 "조사를 통해 구체적인 혐의를 밝힐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2008년 슈퍼마켓 살인사건의 장기 미제사건으로 남은 용의자 체포”


    2008년 경기 시흥시의 한 슈퍼마켓 점주가 살해당한 사건의 유력 용의자가 경찰에 체포되었습니다. 경기 시흥경찰서는 14일 오후 8시께 살인 등 혐의를 받는 40대 A씨를 경남 소재 주거지에서 체포해 압송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A씨는 2008년 12월 9일 오전 4시께 시흥시 정왕동의 한 슈퍼마켓에 침입해 점주 B씨를 흉기로 살해한 뒤 금품을 빼앗아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A씨의 주거지에 대해서도 압수수색을 벌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구체적인 체포 경위 등에 대해서는 아직 조사가 진행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 A씨의 범행 장면은 슈퍼마켓 내 CCTV에 고스란히 촬영되었으나, 당시 경찰이 용의자 신원 파악에 어려움을 겪으면서 장기 미제사건으로 남아 있었습니다. 경찰은 "A씨를 체포해 압송 중이라는 사실 외에는 밝힐 수 있는 게 없다"며 "조사를 통해 구체적인 혐의를 밝힐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

     


    실시간 이슈 :: 16년 슈퍼마켓 용의자


    오늘의 실시간 이슈 키워드 16년 슈퍼마켓 용의자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2024-07-15 01시, 현재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에 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를 구독하시면, 실시간 이슈에 대해 빠르게 퀄리티 높은 분석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독버튼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