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허웅, 전 여자친구에게 3년 간 협박당했다”
    실시간 이슈 2024. 6. 27. 08:06
    728x90


    “허웅, 전 여자친구에게 3년 간 협박당했다”

    “프로농구 선수 허웅의 고소 사건”


    프로농구 선수 허웅(31, KCC 이지스)이 과거 3년간 만났던 전 여자친구를 경찰에 고소했습니다. 허웅의 법률대리인은 지난 26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전 여자친구 A씨를 공갈미수, 협박, 스토킹처벌법 위반 등 혐의로 고소했다고 밝혔습니다. 허웅 측은 “A씨가 지난 2021년 5월 말부터 허웅의 사생활을 폭로하겠다고 협박했다”며 이에 대해 “허웅은 전 여자친구인 A씨와 2018년 말경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되었고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나 A씨의 일탈행위, 성격 차이, 양가 부모님의 반대 등으로 수차례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하다가 2021년 12월경 연인관계를 최종적으로 끝내게 되었습니다. 특히 허웅은 3년 가까운 연애 기간 동안 A씨가 두 번의 임신을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첫 번째 임신은 혼전임신이었지만 허웅은 아이와 함께 A씨를 평생 책임지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A씨는 출산을 하기 전에 결혼을 반드시 해야 한다고 주장했고, 허웅이 결혼을 고민하자 A씨는 3억원을 요구하며 협박했습니다. 허웅은 A씨의 요구를 들어주지 않을 경우 사생활을 언론을 통해 폭로하겠다고 협박당했습니다..

    “허웅, 전 여자친구 공갈·협박으로 고소…폭행 당했다며 거짓말”


    프로농구 선수 허웅(31, KCC 이지스)이 과거 3년간 만났던 전 여자친구를 경찰에 고소했습니다. 허웅의 법률대리인은 지난 26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전 여자친구 A씨를 공갈미수, 협박, 스토킹처벌법 위반 등 혐의로 고소했다고 밝혔습니다. 허웅 측은 “A씨가 지난 2021년 5월 말부터 허웅의 사생활을 폭로하겠다고 협박했다”며 이에 대해 “허웅은 전 여자친구인 A씨와 2018년 말경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되었고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나 A씨의 일탈행위, 성격 차이, 양가 부모님의 반대 등으로 수차례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하다가 2021년 12월경 연인관계를 최종적으로 끝내게 되었습니다. 특히 허웅은 3년 가까운 연애 기간 동안 A씨가 두 번의 임신을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첫 번째 임신은 혼전임신이었지만 허웅은 아이와 함께 A씨를 평생 책임지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A씨는 출산을 하기 전에 결혼을 반드시 해야 한다고 주장했고, 허웅이 결혼을 고민하자 A씨는 3억원을 요구하며 협박했습니다.

     


    실시간 이슈 :: 허웅


    오늘의 실시간 이슈 키워드 허웅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2024-06-27 08시, 현재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에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를 구독하시면, 실시간 이슈에 대해 빠르게 퀄리티 높은 분석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독버튼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