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연경, 6천여 명 앞에서 태극마크와 작별…은퇴경기 13득점 승리”
    실시간 이슈 2024. 6. 8. 19:04
    728x90


    “김연경, 6천여 명 앞에서 태극마크와 작별…은퇴경기 13득점 승리”

    “팀 대한민국의 ‘배구 여제’ 김연경이 선수 생활 마지막 경기에서 13득점을 기록하며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김연경(36·흥국생명)은 오늘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김연경 국가대표 은퇴 경기’에서 13득점을 기록하며 '팀 대한민국’의 70-60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이 경기는 김연경이 이끄는 '팀 대한민국’이 절친 양효진(현대건설)의 '팀 코리아’와 맞붙는 방식으로 치러졌습니다. 김연경은 2021년 열린 도쿄 올림픽을 마친 뒤 은퇴를 선언했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3년이 지난 이날에서 은퇴 경기를 열었습니다. 이벤트 경기이기에 전반적으로 웃음이 흐르는 가벼운 분위기였지만, 김연경을 비롯한 선수들은 때때로 승부사 기질이 발동하는 듯 진지한 플레이를 선보였습니다. 김연경은 몸을 사리지 않고 디그에 나서거나 강타와 연타를 섞어가며 진지하게 공격했습니다. 이날 경기에서 김연경은 2세트 서브 에이스를 성공한 뒤엔 양팔을 번쩍 들어 팬들의 호응을 유도하기도 했습니다. 팀 대한민국은 완숙한 기량을 앞세워 기선제압에 성공했습니다. 김연경은 2005년 성인 국가대표로 데뷔해 2012 런던 올림픽, 2020 도쿄 올림픽에서 두 번의 4강 신화를 이끌었습니다."..


    이슈 관련 참고 뉴스글

     

    유재석, 김연경 은퇴경기 직관+응원…“꼭 간다” 약속 지켰다

     

    “김연경, 6천여 명 앞에서 태극마크와 작별…은퇴 경기 13득점 승리”


    "김연경(36·흥국생명)이 선수 생활 마지막으로 태극마크를 달았습니다. 김연경은 오늘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김연경 국가대표 은퇴 경기’에서 13득점을 기록하며 '팀 대한민국’의 70-60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김연경은 2021년 열린 도쿄 올림픽을 마친 뒤 은퇴를 선언했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3년이 지난 이날에서 은퇴 경기를 열었습니다. 이벤트 경기이기에 전반적으로 웃음이 흐르는 가벼운 분위기였지만, 김연경을 비롯한 선수들은 때때로 승부사 기질이 발동하는 듯 진지한 플레이를 선보였습니다. 김연경은 몸을 사리지 않고 디그에 나서거나 강타와 연타를 섞어가며 진지하게 공격했습니다. 이날 경기에서 김연경은 2세트 서브 에이스를 성공한 뒤엔 양팔을 번쩍 들어 팬들의 호응을 유도하기도 했습니다. 팀 대한민국은 완숙한 기량을 앞세워 기선제압에 성공했습니다. 김연경은 2005년 성인 국가대표로 데뷔해 2012 런던 올림픽, 2020 도쿄 올림픽에서 두 번의 4강 신화를 이끌었습니다."..

     


    실시간 이슈 :: 김연경 13득점 승리


    오늘의 실시간 이슈 키워드 김연경 13득점 승리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2024-06-08 19시, 현재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에 3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를 구독하시면, 실시간 이슈에 대해 빠르게 퀄리티 높은 분석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독버튼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