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효심이네 각자도생, KBS 2TV 새 주말 드라마로 기대감 UP
    실시간 이슈 2023. 5. 16. 09:10
    728x90


    안녕하세요,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입니다 :)


    오늘의 실시간 이슈 키워드는 효심이네 각자도생에 대한 주제입니다. 2023-05-16 09시, 현재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에 3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내용을 짧게 요약드리겠습니다.


    효심이네 각자도생, KBS 2TV 새 주말 드라마로 기대감 UP


    KBS 2TV 새 주말 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은 가족을 위해 본인의 삶을 희생해온 효심이가 자신을 소중하게 여기기 시작하면서 독립적 삶을 영위하려는 이야기다. 유이와 하준이 주연을 맡아 눈길을 끈다.


    '효심이네 각자도생’은 타고난 착한 성품과 따뜻한 공감능력으로 평생 가족에게 헌신했던 딸 '효심’이 자신을 힘들게 했던 가족에게서 벗어나 독립적인 삶을, '효심’의 헌신과 희생에 기생했던 가족들은 각자의 주체적 삶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가족해방 드라마다.


    유이는 ‘효심’ 역으로 출연한다. 그녀는 새벽부터 가족을 위해 일하며 살아가는 ‘육체 노동자’ '감동 노동자’다. 그녀는 ‘거머리’ 같은 가족들에게서 벗어나 독립, 행복을 찾으려 한다. 유이는 2018년에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이후 5년만에 주말드라마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작품이다.


    하준은 ‘강태호’ 역으로 출연한다. 그는 재벌 그룹 기획본부장이다. 실력에 외모까지 두루 갖춘 능력남으로 효심과 한 사건으로 얽히게 된다. 하준은 ‘미씽: 그들이 있었다 2’ 이후 8개월 만에 복귀하며, 처음으로 KBS 2TV 주말 드라마에 출연한다.


    '효심이네 각자도생’은 ‘솔약국집 아들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등 KBS 주말드라마 히트 메이커 조정선 작가와 ‘태종 이방원’ 김형일 PD가 의기투합하여 만들어질 예정으로 많은 팬분들에게 벌써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효심이네 각자도생’은 2023년 9월 부터 진짜가 나타났다! 의 후속으로 방영 예정이다.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를 구독하시면, 실시간 이슈에 대해 빠르게 퀄리티 높은 분석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독버튼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