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이 ‘음주 뺑소니’ 혐의를 받는 가수 김호중과 소속사 대표, 본부장 등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22일 김호중에 대해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위험운전치상, 도주치상 혐의를 적용해 구속영장을 검찰에 신청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이광득 대표에 대해서는 범인도피교사 혐의로, 본부장 A 씨에 대해서는 증거인멸 등 혐의를 적용해
가수 김호중은 음주운전 사고를 일으킨 뒤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김호중에 대해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위험운전치상, 도주치상 혐의를 적용해 구속영장을 검찰에 신청했습니다. 이와 함께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이광득 대표와 블랙박스 메모리카드를 파손한 의혹을 받는 본부장 A 씨에 대해서도 각각 범인도피교사 혐의 및 증거인멸 등 혐의를 적용해 구속영장을 신청했습니다. 이 사건은 조만간 서울중앙지검에서 법원에 청구될 예정입니다.
경찰, 김호중 구속영장 신청…조직적 증거 인멸 우려
경찰이 가수 김호중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습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김호중에 대해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치상 및 위험운전치상 등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했습니다. 또한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이광식 대표에 대해서도 범인도피교사 혐의로 구속영장이 신청되었습니다. 이들의 구속영장은 서울중앙지검에서 법원에 청구될 예정입니다.
실시간 이슈 :: 김호중에 구속영장 신청
오늘의 실시간 이슈 키워드 김호중에 구속영장 신청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2024-05-22 14시, 현재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에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를 구독하시면, 실시간 이슈에 대해 빠르게 퀄리티 높은 분석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독버튼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