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기리♥문지인, 화창한 날씨 속 백년가약…백지영·전혜빈→조혜련 총출동
    실시간 이슈 2024. 5. 21. 01:56
    728x90


    김기리♥문지인, 화창한 날씨 속 백년가약…백지영·전혜빈→조혜련 총출동

    제목: 김기리♥문지인, 화창한 날씨 속 백년가약…백지영·전혜빈→조혜련 총출동


    개그맨 김기리와 배우 문지인이 오늘(17일) 부부가 된 가운데, 수많은 스타들의 축하가 이어졌습니다. 이날 김기리와 문지인은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날 결혼식에는 백지영·정석원 부부, 김성오, 임하룡, 이성미, 조혜련 등 수많은 스타들이 참석해 이들의 결혼을 축하했습니다. 백지영의 축가로 예식이 시작됐고, 문지인의 대학 동기인 박진주가 축가를 부르며 두 사람을 축복했습니다. 최근 축가 전문 가수로 거듭난 조혜련 또한 축가로 분위기를 후끈 달궜습니다. 배우 전혜빈은 두 사람의 모습을 담으며 "세상에서 제일 축복받은 커플 너무너무 축하해"라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개그맨 선배인 김지선은 백지영이 축가를 부르는 모습을 공개하면서 두 사람의 앞날을 축하했습니다. 가수 딘딘은 "잘 살아라, 축하한다. 울컥하더라. 행복해라!"라는 글을 남겼고, 슬리피 또한 김기리와 함께한 사진을 게재하며 "축하한다!!!♥♥♥"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그룹 노을의 강균성도 "기리야, 지인아 결혼 너무 너무 축하해"라며 축하를 전했습니다. 한편, 1985년생으로 만 39세가 되는 김기리는 2010년 KBS 25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2020년부터는 배우로 전향해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보다 1살 연하인 문지인은 2009년 SBS 1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면서 연기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2월 결혼 소식을 전했고, 이후 문지인의 유튜브 채널 '지인의 지인’을 통해서도 결혼과 관련한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김기리는 "교회에서 아픈 친구들을 위로하고 기도해주는 시간을 가진 후,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내가 이런 기쁜 감정을 이 여자와 평생 느끼면서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 이런 생각에 차를 멈춰 세우고 지인이에게 '우리 그냥 이렇게 같이 살자’라고 고백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문지인은 "김기리 씨가 고백 후 펑펑 우셨다. 저는 고백 받았을 때 놀라고 소름돋았다.


    이슈 관련 참고 뉴스글

     

    김기리♥문지인 결혼식, 조혜련 축가로 빛난다

     

    문지인 프로필과 활동


    배우 문지인은 본명이 문지은이며, 1986년 5월 17일에 태어났습니다. 현재 나이는 37세이며, 키는 162cm, 몸무게는 45kg입니다. 문지인은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에서 연기를 전공했습니다. 그녀는 KBS2 드라마 ‘안녕? 나야!’, ‘왜그래 풍상씨’, MBC every1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등에서 활약하며 대중들에게 인정받았습니다. 이처럼 문지인은 연기 뿐만 아니라 사랑과 가치관을 통해 김기리와 결혼을 결심한 사람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실시간 이슈 :: 문지인


    오늘의 실시간 이슈 키워드 문지인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2024-05-21 01시, 현재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에 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를 구독하시면, 실시간 이슈에 대해 빠르게 퀄리티 높은 분석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독버튼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