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에일리의 예비신랑은 넷플릭스 시리즈 '솔로지옥’에 출연한 배우 최시훈이었습니다. 에일리 소속사 팝뮤직 관계자는 최시훈과 에일리가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최시훈은 2019년 드라마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와 '스탠바이, 큐!레이터’에 출연한 후 본격적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그 후 ‘카페 킬리만자로’, ‘뒤로맨스’ 등에도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에일리와 최시훈의 열애 소식이 알려진 후 최시훈은 에일리의 콘서트를 방문한 사실도 다시 주목받고 있습니다. 최시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애 에일리님의 콘서트도 보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생일주를 보냈습니다"라고 기록했습니다. 이로써 에일리와 최시훈의 결혼은 많은 이들에게 기대되고 있습니다.
최시훈, '솔로지옥’에서의 활약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예능 '솔로지옥’에 출연 중인 배우 최시훈은 현재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인 '지옥도’에서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로, 한국판 '투 핫’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최시훈은 이 프로그램에서 어떤 활약을 펼치고 있는지 기대됩니다.
실시간 이슈 :: 솔로지옥 최시훈
오늘의 실시간 이슈 키워드 솔로지옥 최시훈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2024-05-14 09시, 현재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에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를 구독하시면, 실시간 이슈에 대해 빠르게 퀄리티 높은 분석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독버튼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