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정부가 라인야후의 자본 관계를 재검토하도록 요구한 상황에서 소프트뱅크는 한국 네이버와 자본 문제를 협상하고 있습니다. 소프트뱅크 미야카와 준이치 최고경영자는 이날 결산설명회에서 "라인야후 측이 네이버와 업무위탁 관계를 순차적으로 종료하기로 발표했다"며 "라인야후 요청에 따라 보안 거버넌스와 사업전략 관점에서 자본 재검토를 협의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다만 "현시점에서는 합의에 이르지 못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소프트뱅크는 또 지분 비율은 아직 네이버와 논의가 안 됐다며 협상의 타결 목표는 7월 초로 난도가 높다고 말했습니다.
소프트뱅크와 라인야후의 자본 관계 협상
소프트뱅크와 라인야후는 현재 네이버와 자본 문제를 협상하고 있습니다. 라인야후는 네이버와 업무위탁 관계를 순차적으로 종료하기로 발표했으며, 소프트뱅크는 이에 따라 보안 거버넌스와 사업전략 관점에서 자본 재검토를 협의 중입니다. 현재까지 합의에 이르지 못했지만, 양사는 지분 비율과 협상의 타결 목표를 7월 초로 설정하고 있습니다.
실시간 이슈 :: 소프트뱅크 라인야후
오늘의 실시간 이슈 키워드 소프트뱅크 라인야후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2024-05-10 01시, 현재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에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를 구독하시면, 실시간 이슈에 대해 빠르게 퀄리티 높은 분석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독버튼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