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더 인플루언서’ PD가 밝힌 섭외 비하인드 스토리
    실시간 이슈 2024. 8. 6. 15:57
    728x90


    ‘더 인플루언서’ PD가 밝힌 섭외 비하인드 스토리

    장근석, 빠니보틀 등 톱 인플루언서들의 참여 비하인드


    넷플릭스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더 인플루언서’가 드디어 공개되었다. 이 프로그램은 대한민국의 톱 인플루언서 77인이 최고의 영향력을 가진 인플루언서를 가리기 위해 경쟁하는 소셜 서바이벌 예능이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연출한 이재석 PD와 '소녀 리버스’의 손수정 PD가 함께 기획한 이 프로그램은 이미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재석 PD는 최근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섭외 과정의 어려움과 기억에 남는 출연자들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국내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이 4000억원 정도 되고 엄청 가파르게 수치가 오르고 있다"며 "연예인과 다른 매력이 있고 주목도가 있다"고 말했다. 또한, "77명을 섭외하는데 5개월 정도 걸렸다"며 섭외 과정의 어려움을 토로했다.


    손수정 PD는 "서바이벌인데 77인 모두가 유명인이라는 점이 차별점이다"라며 프로그램의 독특한 포맷을 강조했다. 특히, 장근석과 빠니보틀에 대한 이야기가 눈길을 끌었다. 이재석 PD는 "장근석은 원조 인플루언서라고 생각했다"며 그의 참여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빠니보틀에 대해서는 "이 분야를 도전하는 것에 거리낌도 두려움도 없었다"며 그의 열정을 높이 평가했다.


    '더 인플루언서’는 6일 오후 4시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며, 다양한 소셜 플랫폼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들이 어떤 경쟁을 펼칠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 프로그램이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주목된다.


    이슈 관련 참고 뉴스글

     

    ‘킹더랜드’ 이준호·임윤아, 달콤한 로맨스…아랍권 왕자 논란 사과

     

    킹더랜드, 아랍문화 왜곡 논란에 사과…“신속히 수정할 것”

     

    곳곳 천둥·번개 동반한 집중호우, 무더위도 이어져

     

    킹더랜드, JTBC 토일드라마로 돌아온 이준호와 임윤아의 케미

     

    ‘더 인플루언서’ PD가 전하는 인플루언서들의 진정성


    넷플릭스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더 인플루언서’가 공개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대한민국의 톱 인플루언서 77인이 최고의 영향력을 가진 인플루언서를 가리기 위해 경쟁하는 소셜 서바이벌 예능이다. 이재석 PD와 손수정 PD가 함께 기획한 이 프로그램은 이미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재석 PD는 최근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인플루언서들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공유했다. 그는 "인플루언서들이 단순히 알고리즘을 잘 타서 성공한 사람들이라고 생각했지만,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그들의 성실함과 열정을 직접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또한, "15초짜리 릴스 하나에도 엄청난 공을 들이는 모습을 보며, 이들이 이유 없이 유명해진 것이 아님을 확실히 알았다"고 덧붙였다.


    손수정 PD 역시 인플루언서들의 진정성에 감동을 받았다고 전했다. 그녀는 "섭외 미팅을 통해 인플루언서들에 대한 선입견이 완전히 깨졌다"며, "이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끝까지 파고들고 타인에게 공유하는 매력적인 사람들"이라고 말했다.


    '더 인플루언서’는 6일 오후 4시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며, 다양한 소셜 플랫폼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들이 어떤 경쟁을 펼칠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 프로그램이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주목된다.

     


    실시간 이슈 :: 더 인플루언서 PD


    오늘의 실시간 이슈 키워드 더 인플루언서 PD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2024-08-06 15시, 현재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에 4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를 구독하시면, 실시간 이슈에 대해 빠르게 퀄리티 높은 분석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독버튼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