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이쓴, 아내 홍현희 위해 산후관리사 자격증 취득
    실시간 이슈 2024. 7. 23. 05:26
    728x90


    제이쓴, 아내 홍현희 위해 산후관리사 자격증 취득

    '4인용 식탁’에서 드러난 제이쓴의 헌신과 사랑


    최근 방송된 채널A의 '절친 도큐멘터리 4인용 식탁’에서 제이쓴이 아내 홍현희를 위해 산후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한 사실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다. 제이쓴은 방송에서 "아내가 젖몸살로 고생할 때 직접 마사지를 해주기 위해 자격증을 땄다"고 밝혔다.


    제이쓴은 "현희는 정말 끝까지 다 받아준다. 나는 멍하니 바라볼 때도 있는데 부모의 역할이 다르다는 걸 느낀다"며 아내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그는 "산후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한 후, 아내의 산후조리를 도와주면서 많은 것을 배웠다"고 덧붙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제이쓴과 홍현희의 23개월 된 아들 준범이의 사진도 공개되었다. 제이쓴은 "장난기가 정말 많다. 아내를 닮았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아내가 처음에 젖몸살 때문에 힘들어할 때 직접 마사지를 해줬다. 왜냐하면 많이 아파하니까"라고 고백하며, 아내를 위한 헌신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제이쓴의 이러한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었으며, 그의 헌신과 사랑이 돋보이는 순간이었다. '4인용 식탁’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된다.: 1.

    제이쓴과 홍현희, '4인용 식탁’에서 보여준 가족의 소중함


    최근 방송된 채널A의 '절친 도큐멘터리 4인용 식탁’에서 제이쓴과 홍현희 부부가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일깨워주었다. 이 프로그램은 친구들과의 식사 자리를 통해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제이쓴과 홍현희는 그들의 일상과 가족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전했다.


    홍현희는 "가족이란 서로를 이해하고 배려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제이쓴과 함께하는 일상 속에서 느끼는 행복을 공유했다. 제이쓴은 "아내와 아들이 있어 매일이 행복하다"며 가족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제이쓴과 홍현희의 아들 준범이의 귀여운 모습도 공개되었다. 준범이는 부모님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밝고 건강하게 자라고 있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제이쓴은 "아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가장 소중하다"며, 가족과 함께하는 순간들이 얼마나 중요한지 강조했다.


    '4인용 식탁’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되며, 제이쓴과 홍현희 부부의 따뜻한 가족 이야기는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과 사랑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실시간 이슈 :: 홍현희 제이쓴 4인용식탁


    오늘의 실시간 이슈 키워드 홍현희 제이쓴 4인용식탁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2024-07-23 05시, 현재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에 4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를 구독하시면, 실시간 이슈에 대해 빠르게 퀄리티 높은 분석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독버튼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