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가 이달 말 종료되는 유류세 인하 조치를 2개월 연장하되, 인하 폭은 소폭 축소했습니다.
정부는 이달 말 종료 예정인 유류세 한시적 인하를 8월 31일까지 2개월 연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인하 폭은 기존보다 축소되었습니다. 휘발유의 인하율은 기존 25%에서 20%로, 경유 및 LPG부탄의 인하율은 기존 37%에서 30%로 조정되었습니다.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국민의 유류 부담을 최소화하면서도 유류세 환원을 추진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로써 정부는 유류세 인하를 10번째로 연장하게 되었습니다.
유류세 인하 2개월 연장, 인하 폭 축소
정부는 이달 말 종료 예정인 유류세 한시적 인하를 8월 31일까지 2개월 연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휘발유의 인하율은 기존 25%에서 20%로, 경유 및 LPG부탄의 인하율은 기존 37%에서 30%로 조정되었습니다.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국민의 유류 부담을 최소화하면서도 유류세 환원을 추진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로써 정부는 유류세 인하를 10번째로 연장하게 되었습니다 .
실시간 이슈 :: 유류세 인하 2개월
오늘의 실시간 이슈 키워드 유류세 인하 2개월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2024-06-17 19시, 현재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에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를 구독하시면, 실시간 이슈에 대해 빠르게 퀄리티 높은 분석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독버튼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