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52세’ 김혜연, 체중 48kg 유지 비결 “새벽 2시에 유산소 운동”
    실시간 이슈 2024. 5. 25. 21:26
    728x90


    ‘52세’ 김혜연, 체중 48kg 유지 비결 “새벽 2시에 유산소 운동”

    가수 김혜연이 52세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젊음을 과시한다.


    가수 김혜연은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서 자신의 건강 비결을 공개했습니다. 52세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젊음을 유지하는 그녀는 새벽 2시에 유산소 운동을 하며 자기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아들은 이런 엄마 때문에 새벽에 잠에서 깨기도 한다고 합니다. 김혜연은 등 근육운동으로 52세의 나이를 의심케 하는 완벽한 바디라인을 뽐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홈트레이닝으로 관리하던 그녀는 최근 5개월째 PT를 받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체중 48kg에 체지방량 6.8kg이라는 엄청난 수치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헬스장에서 본격적으로 운동하는 모습에 모두 감탄을 연발했습니다. 그녀는 23년 전 찍은 결혼사진에 대해 "어디에 버릴 수가 없고, 저 공간에만 둘 수 있어서 (저 자리에) 두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사진을 본 현영은 "사진 속 신부님과 동일 인물이 맞냐"라고 조심스레 묻자, 김혜연은 "다시 돌아가고 싶은 순간이 강남 아버지를 안 만났을 때다. 30년 전 그 아버지를 만나서 제 얼굴이 이렇게 됐다"며 "순수했던 과거 외모가 지금의 얼굴이었다면 훨씬 예뻤을 거다"라고 성형을 후회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처럼 김혜연은 52세에도 건강한 몸매와 젊음을 유지하며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52세 여성, 세계에서 가장 오래 살아있는 사람


    세상에 이런 일이 있었습니다. 52세의 여성이 세계에서 가장 오래 살아있는 사람으로 등극했습니다. 그녀는 건강한 식습관과 꾸준한 운동을 통해 놀라운 체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삶에서 영감을 받고 있으며, 그녀의 이야기는 많은 언론 매체에서 다루어지고 있습니다.


    이처럼 52세 여성의 활약은 많은 이들에게 희망과 동기부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실시간 이슈 :: 세상에 이런일이 52세


    오늘의 실시간 이슈 키워드 세상에 이런일이 52세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2024-05-25 21시, 현재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에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잡학다식 일기 블로그를 구독하시면, 실시간 이슈에 대해 빠르게 퀄리티 높은 분석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독버튼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